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너겟킹, 21치즈스틱, 아이스크림 선데 등 대표 사이드 메뉴 3종에 대해 7월 한 달간 할인 행사를 진행해 인기를 얻고 있다.

버거킹은 오는 31일까지 너겟킹 8조각을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너겟킹은 100% 국내산 치킨으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버거킹의 인기 사이드 메뉴이다. 자연 모짜렐라 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와 넉넉한 사이즈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버거킹 21치즈스틱 또한 1,000원에 판매한다. 일반적인 치즈스틱 제품과 비교해 2배가 넘는 길이를 자랑하는 이색 스낵 메뉴인 21치즈스틱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버거킹의 대표적인 가성비 스낵 메뉴이다.

또한, 버거킹은 여름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메뉴로 아이스크림 선데 3종을 1,000원에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선데는 부드러운 바닐라선데와 소프트아이스크림 위에 상큼한 딸기시럽이 듬뿍 올려진 딸기선데, 달콤하고 진한 초코 시럽이 더해진 초코 선데로 구성되어 있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 버거킹의 대표적인 사이드 메뉴와 함께 든든하고 활기찬 여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버거킹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사이드 메뉴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