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장','의문의일승' 전익령, SBS'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서리役)母 로 특별출연 예고."

 

배우 전익령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특별출연한다. 오늘(23일) 첫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극본 조성희, 연출 조수원)을 통해 전익령이 출연 소식을 알렸다. 전익령은 주인공 우서리의 엄마로 등장할 예정이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이하, 서른이지만)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되어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 우서리(신혜선 분)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차단男’ 공우진(양세종 분), 이들의 서른이지만 열일곱 같은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로맨틱 코미디. 이에 전익령은 연기하는 서리母 김현진은 서리에게 음악적 재능을 물려준, 바이올린 천재 서리에게 처음으로 바이올린을 가르쳐준 가장 훌륭한 바이올린 선생님.

서리에겐 갑작스레 사고로 떠나보낸 아픈 기억이지만 어린 시절 행복하고 따뜻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인물이다.

전익령은 ‘김과장’, ‘마녀의법정’, ‘의문의 일승’, ‘나쁜녀석들2’ 등 선 굵은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매 작품 연기변신을 보여주는 개성있는 캐릭터로 연기 호평을 이끌었다.

이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역시 특별출연 만으로도 시선을 끌어당기는 매력을 발산,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오늘 밤 10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