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더위 식히는 다양한 행사로 주말시구 인교진 재등장
  • 전우용
  • 승인 2018.07.3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이글스 매진사진=금강일보DB
한화이글스 매진사진=금강일보DB

대전을 연고로 하는 한화이글스는 8월1(수)~5일(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KT위즈, NC다이노스와 홈경기에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8월 1일(수) KT위즈와 경기에서는 ‘이글스타 데이’를 열고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미주와 지애가 한화생명 이글스파크를 방문한다.

이날 미주와 지애는 각각 시구와 시타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들 멤버는 지난해에도 홈경기 시구시타는 물론 열정적인 응원과 함께 경기를 관람한 바 있다.

2일(목)에는 한화이글스의 어린이 회원인 키즈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영화 시사회를 연다.

여름방학을 맞아 부모와 자녀 간 여가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서 키즈클럽 회원들은 올 7월 대전지역에 신규 개관한 롯데시네마 대전센트럴점에서 ‘신과 함께 ; 인과 연’을 단체 관람할 계획이다.

4일(토)에는 오렌지팬데이를 마련, 선착순 입장객 3000명에게 응원막대를 배포하고, 오렌지색 패션을 착용한 관중 50명(선착순)에게는 최신형 스마트폰과 각종 구단 상품이 무작위로 담긴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날 승리기원 시구에는 지난 5월 12일 우천 취소로 인해 시구 행사가 무산됐던 배우 인교진이 다시 마운드에 오를 예정이다.

5일(일)에는 어린이 회원들을 위한 ‘키즈데이’가 열려 한화이글스 키즈클럽 회원들에게 시구, 시타,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애국가 제창, 1일 장내 아나운서 등 그라운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화이글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팬 친화 이벤트를 마련,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보답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전우용 기자 yongdsc@ggilbo.com

한화이글스 응원사진=금강일보DB
한화이글스 응원사진=금강일보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