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7월 16일부터 8월 16일까지 2차 학생 모집을 진행한다.

신입학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소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며 4년제 대학에서 2학기 이상 수료했거나 학점은행제로 35학점 이상 이수한 사람은 편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또, 편입 시에는 전적 대학의 전공이나 성적에 상관없이 원하는 학과로 편입이 가능하며 4년제 대학교 졸업자가 학사편입학으로 입학 시에는 두 학기 연속 18만원의 수업료가 감면된다.

물론 등록금도 학점당 6만원으로 저렴하며, 해당 요건에 따라 입학금이나 수업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전형과 혜택도 다양하다. 제휴 산업체 재직자에게 입학금 30만원과 매 학기 수업료를 감면해 주는 산업체위탁전형이 마련되었으며, 직업군인일 경우 입학금 전액, 수업료 50%가 감면되는 군위탁전형 등이 마련됐다. 또, 요건 충족 시 입학 첫 학기에 18만원의 수업료를 감면해준다.

이에 개설학과는 경영, 세무회계, 경찰, 상담심리, 사회복지, 평생교육학과 등 인문사회계열과 컴퓨터공학, 미디어영상, 디자인, 패션, 회화, 실용음악학과 등 IT 및 문화예술계열에 총 24개 학과가 마련되었다.

특히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조기 졸업 제도, 복수 전공과 부전공, 수강유예 제도 등 학생 중심의 편리한 학사제도와 전자도서관, 교안 배포 서비스, 각종 동아리와 스터디 활동 지원 등 다양한 학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는 졸업 시 고등교육법에 근거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대학원 진학과 외국 대학 유학도 가능하다. 실제로 졸업생 3만 558명 중 중 3,186명이 국내외 명문대학원에 진학한 바 있다.

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조기 졸업 제도, 복수 전공과 부전공, 수강유예 제도 등 학생 중심의 편리한 학사제도와 전자도서관, 교안 배포 서비스, 각종 동아리와 스터디 활동 지원 등 다양한 학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대학교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