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츄럴굿띵스가 미혼모 가족, 한부모 가족들을 위해 ‘서울특별시 한부모가족 지원센터’를 통해 임신 중 필수영양제 엽산, 철분 1,000병(소비자가 기준 약 1억원)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퓨어 엽산 앤 비타민D’와 ‘퓨어 락토 철분’ 총 2종으로 임신준비기, 수유시기에 꼭 필요한 영양제들이다. 해당 물품들은 서울시에 등록돼 있는 임신을 준비 중인 미혼모들을 위한 지원시설, 저소득 한부모가족, 조손가족 지원센터 등에 우선 지원될 예정이다.

네츄럴굿띵스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아이를 키우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건강한 임신과 나의 아이를 위해 조금 더 좋은 것들을 챙기려는 마음은 모든 엄마, 아빠들이 똑같이 가지고 있는 마음이다. 소외 없이 모두가 건강하게 아이를 낳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는 작은 기부사업을 앞으로도 계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네츄럴굿띵스의 ‘퓨어 엽산 앤 비타민D’와 '퓨어 락토 철분'은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합성감미료 · 합성착색료 등의 각종 합성부형제가 전혀 들어 있지 않은 건강한 기능식품이다. 또한 빌베리, 레몬, 녹차, 케일, 브로콜리 등 17종의 유기농 과일과 야채가 부원료로 함유돼 있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더라도 개인에 따라 체질에 맞는 성분인지 확인 후 복용법을 지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