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편)] 2018 무술년 8월 10일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8월 10일~ 8월 16일)

오늘.내일의 운세

 

[오늘의 운세] 8월 11일(내일 운세--띠별/생년월일 운세)

 


48년 대인관계가 어느 때보다 원만한 하루에요. 이런 날일수록 주위 사람들과 평소보다 많은 대화를 해 보세요. 중요한 의사 결정 사항이 있다면 오늘 진행하는 것이 좋겠군요.
60년 심신이 안정된 상태에요. 정신을 집중해서 일을 추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당신을 지지해주는 사람이 있으니 뒤돌아보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72년 매우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군요. 행운이 가득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날이니, 목표가 있다면 오늘 안에 달성해보세요. 목표를 향해 브레이크 없는 직진을 해야겠군요.
84년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는 당신! 오늘은 에너지가 넘치니 하고 싶은 모든 일을 해낼 수 있어요. 오늘만큼은 목표를 향해 정진해 보세요. 반드시 수확의 기쁨이 따를 거에요.
 


49년 사소한 문제로 다투거나 시비가 엇갈려 마음이 불편한 하루가 되겠네요. 내 의견만 고집하기보다는 상대방의 의견도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61년 심신이 불안한 상태예요. 타인의 진심 어린 조언이 그저 잔소리로 들리네요. 오늘은 부부간의 말다툼이나 직장에서의 의견 충돌을 조심하고, 취미활동을 하거나 휴식을 취해 보세요.
73년 사랑하는 가족들과 멋진 시간을 보내세요.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니, 다른 곳에서 기쁨을 찾을 필요가 없겠군요. 음주 가무와 동료와의 경쟁을 피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운 날이에요.
85년 오늘은 음주 가무를 조심해야겠군요. 신경이 예민한 상태니 시비나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으니 집에서 공부에 전념해보는 건 어떨까요?
 


50년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어요. 해결하기 어려운 갈등은 계속 붙잡고 있기보다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답이겠네요. 적당한 선에서 화해를 요청하세요.
62년 많은 지출이 예상되니 음주 가무를 멀리 하세요. 마음이 들뜨고 권태감에 빠질 수 있으니 스스로 마인드 컨트롤 해 보세요. 평범함 속에 행복감이 깃드는 날이에요.
74년 감정의 기복이 심한 날이에요. 취미활동을 하거나 가족, 연인과의 만나 휴식을 취해보세요. 경쟁이나 막중한 업무는 잠시 뒤로 하고,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86년 생각지도 않은 지출로 인해 금전적인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 있어요. 오늘은 음주 가무와 유흥을 멀리하는 것이 상책이군요. 공부와 본업에만 집중해야 하는 날이에요.
 


51년 화해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아요. 아무리 노력을 해도 별다른 도움이 되질 않는군요.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서 진지하게 대화를 해보는 것이 좋겠군요. 먼저 연락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63년 사업 운이 상승하여 이익이 생기겠군요. 이럴 때일수록 욕심은 버리고 효율적인 지출 계획을 세우세요. 돈을 모으는 데 주력해야 하니 투자나 투기는 금물이에요.
75년 노력한 일에서 결실을 볼 수 있겠군요. 자신의 분야에서 공을 세우거나 인정을 받는 날이에요. 오늘만큼은 경쟁자가 없고 모두가 당신의 편이니, 마음이 여유로워지겠군요.
87년 적극적으로 대외 활동에 참여하세요.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니 소신 있는 발언이 중요하겠군요.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집중력이 강해지니 시험 운도 좋아요.

 


52년 아직은 때가 아니에요.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도 보이지 않네요. 계속되는 고민에 초조하겠지만 곧 기회가 찾아올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64년 일상에 권태감과 피로함이 밀려오네요. 주변 사람에게 핀잔을 주거나 잔소리를 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세요. 당신으로 인해 상처를 받는 사람이 생길 수 있어요.
76년 이별과 새로운 만남이 공존하는 날이에요. 본인의 의지와 언행이 매우 중요하겠군요. 직장에서도 집중력이 떨어지고 마음이 딴 곳에 있어 업무에 지장을 줄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겠군요.
88년 오늘은 공부나 취미 생활 등 자신에게만 집중하세요. 이성 친구를 만나기에 좋은 날이 아니니 약속은 다른 날로 미루는 게 좋아요. 오늘은 학문적으로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이에요.
 


53년 상대방의 신뢰를 얻지 못하는 상황이네요. 이 상태라면 절대 상대방을 설득할 수 없어요. 더 나은 상황을 만들고 싶다면 너무 몰아붙이기보다는 잠시 각자 시간을 가져 보세요.
65년 평범함 속에서 안정을 찾는 날이에요.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행복하겠어요. 순조로운 하루가 예상되므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보세요.
77년 생각이 많으니 우울해 지기 쉬운 하루예요. 유연한 성격의 선배나 친구들과 술자리를 갖는 것도 좋겠군요. 마음을 열고 귀를 기울인다면, 뜻밖의 정보와 조언을 구할 수 있을 거예요.
89년 순간의 실수로 한 달 치 월급이나 용돈을 잃을 수 있겠군요. 가급적 유흥과 이성을 멀리하는 게 좋아요. 가족과 시간을 보내거나 공부 계획을 세우는 등 가족과 자신에게만 집중하세요.

 


54년 오늘은 보고 싶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세요. 전화나 문자메시지, 이메일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며 관계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기에 좋은 날이네요.
66년 주변 여건을 신경쓰기 보다는 가족과 함께 행복을 만들어 나가세요. 당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이 많으니 어깨가 무겁네요. 하지만 당신이라면 모든 일을 지혜롭게 헤쳐나갈 거예요.
78년 뮤지컬이나 영화 관람 같은 문화 활동하기 좋은 날이에요. 컴퓨터를 끄고 상쾌한 장소를 찾아보는 것도 좋겠군요. 서두르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중요한 결정은 내일로 잠시 미루세요.
90년 마음과 몸이 다소 지쳐있는 상태에요. 오늘은 잠시 책을 내려놓고 주변 정리를 하면서 휴식을 취하기 딱 좋은 날이에요. 성급히 서두르면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도 있겠군요.

 


43년 손님에게 감기가 옮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오늘은 사람을 초대하거나 외출하는 일을 자제하고, 약속과 방문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아요.
55년 와우! 매입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하겠어요. 조금 기다리면서 가격의 상승폭을 주시하고 파는 것은 조금 뒤로 미루세요. 조급함을 버린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67년 시간만 낭비할 수 있겠어요.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이네요. 업무적인 스트레스는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풀어보세요. 뜻밖의 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79년 다른 사람과 일을 도모하지 않는 게 좋아요. 여럿이 모여 계획을 세워봐도 결국 시간 낭비만 될 거예요. 무엇이든 혼자 결정하고 단독으로 움직여야 성과가 클 거예요.
91년 잘못된 만남으로 힘든 하루가 될 수 있겠군요. 친구든 애인이든 만나면 불화와 다툼의 연속이니 잠시 서로 간의 휴식 기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군요. 혼자 감당하기 어렵겠군요.

 


44년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이에요. 마음속에 담아둔 감정이 있다면 오늘 풀어보세요. 인연이 끈끈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예요.
56년 오늘은 재물운이 좋아요. 재물과 관련해서 이른 아침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평소보다 기분 좋게 아침을 시작하세요.
68년 오랜만에 부모님 댁을 방문하면 어떨까요? 일적인 스트레스를 뒤로하고 당신을 사랑하고 지지해 주는 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해요. 중요한 사안은 가족과 의논하세요.
80년 와우! 당신의 매력이 진가를 발휘하겠군요.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놓으면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어요. 사랑의 여신이 당신 곁에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세요.
92년 

 


45년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더니, 별다른 소득도 없는 일에 피곤해지는 하루예요. 이럴 때일수록 편안한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아요.
57년 갈등은 대화로 풀어야 해요. 서로를 진심으로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힘듦은 없을 거예요. 상대방의 사과를 기다리기보다는 먼저 화해를 청해보세요.
69년 사고파는 일에서 유리하니 분주하게 움직여야 해요. 당신의 지혜와 순발력으로 이익을 도모하기에 적합한 날이에요. 중요한 사안은 스스로 결정하세요.
81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을 들을 수 있겠군요. 그동안 미뤄왔던 일을 진행해도 무리가 없겠군요. 예리한 판단력과 넘치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93년 생각지도 못했던 수입이 생겨요. 학업 또한 바라던 대로 성적이 오르거나 인정을 받는 기쁨이 따르는군요. 오늘은 짝사랑하는 사람에게도 고백하기 좋은 최상의 날이에요.

 


46년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인 도움을 줄 거예요. 오전에는 힘들고 암담한 일이 있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시간이 지나면 거짓말처럼 모든 일이 해결되어 있을 거예요.
58년 오늘은 만나면 싸울 확률이 높아요. 신경전으로 인해 서로가 더욱 피곤해질 수 있으니 다른 날로 약속을 잡아보세요.
70년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보이지 않는군요. 혼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어요. 하지만 인내심과 지구력을 발휘한다면 분명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거예요.
82년 천생연분을 만나는 운명의 날이에요. 미팅이나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절대 거절하지 마세요. 새로운 인연을 만나 가슴이 뛰고,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나게 될 거예요.


47년 금전운이 정말 좋은 날이니 은행을 방문한다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계획적으로 움직인다면 걱정하고 있던 일은 잘 해결될 수 있어요.
59년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고 긴장을 푸세요. 주변 사람들과는 부드러운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다툼으로 인한 이별할 수 있으니 말은 신중하게 하세요.
71년 하락세를 타고 있군요. 신중하게 움직여도 결과가 기대 이하라면 빨리 포기하세요.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에 이익이 있네요.
83년 가족들의 건강과 마음을 살펴보고, 당신의 즐거움과 걱정도 이야기해 보세요. 가족들의 격려와 위안에 힘이 날 거예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