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이벤트 2탄으로 ‘Tee(티)폭탄 이벤트’를 개최한다. 내달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골프존 비전플러스,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설치 매장에서 진행된다.

당첨 시 치킨 및 유명 골프용품 등 원하는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 Tee(티)’를 최대 500Tee(티)까지 중복 증정한다. 경품으로 받은 Tee(티)는 골프존닷컴, 골프존 앱의 Tee교환소에서 커피, 치킨, 버거, 유명 골프브랜드의 클럽,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이븐데일, ▲써닝포인트, ▲테디밸리CC 중 하나의 CC를 택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CC의 18홀 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꽝 없는 100% Tee(티) 당첨권이 최대 500Tee(티)까지 중복 증정된다.

요일별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마다 요일별 등장하는 이벤트 CC의 ‘티폭탄’을 맞히면 500Tee(티)가 즉시 지급된다. ‘티폭탄’은 월요일은 이븐데일CC, 수요일은 써닝포인트CC, 금요일은 테디밸리CC에서 출현한다.

강선영 기자 kkang@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