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내가 치는 주역점 
오늘의 내 운세는 
내가 선택한다

#1. 당신의 운세를 직접 쳐 보는 것이 주역점입니다.  
주역의 64괘를 대신한 번호 1~64는 당신의 선택으로 당신의 운세가 됩니다.
숫자선택에 따른 운세는 항상 같지 않습니다. 같은 숫자여도 선택할 때마다 다른 괘(운세)를 안내합니다.  사업운, 재물운, 애정운, 건강운을 알려줍니다. 오늘도 운 좋은 날 맞이하시길 - .

(사진을 누르시면 주역점 페이지가 열립니다)

내가 선택하는 오늘의 내 운세. 잡념을 비우시고, 준비되셨나요? 위 사진을 클릭하세요.

#2. 저는 오늘 이런 괘가 나왔네요.

풍천소축(風天小畜)
소축(小畜)은 조금 쌓아 머물게 한다는 뜻이다.

[운세]
하늘 위에서 바람이 불어 비구름을 모으는 상이다. 하지만 비는 내릴 듯 하면서도 좀처럼 내리지 않는다.  이럴 때일수록 조바심을 내지 마라. 모든 사물은 각기 왕성할 때가 있는 법이니 머지않아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이 비로 변하여 대지를 축축하게 적실 것이다. 이 운세에는 자신의 내부 사정을 충분히 고려해야 하며, 일을 급하게 서두르면 이롭지 않다. 때를 기다리면서 꾸준히 노력해야 한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신중을 기하라. 곧 개운의 시기가 다가온다. 실력을 쌓고 때를 기다리면 조만간 마음껏 뜻을 펼칠 수 있을 것이다.

[사업]
재물 운이 있다. 큰 이익이 생길 것이다. 그러나 새로운 일을 벌이지는 마라. 쓸데없이 힘만 든다. 하던 일에 충실을 기하다 보면 그 일로 인해 큰돈을 벌 수 있다. 교섭과 거래는 늦어지기 쉬우며 상대의 연락을 기다리는 경우가 종종 생긴다.

[재물]
일상생활에는 부족함이 없을 정도의 재물은 생긴다. 지출이 많은 때이다.

[애정]
좋은 얼굴로 상대방을 대해야 한다. 혼담이 오가는 과정에 반대자가 나온다. 결혼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지라도 참고 인내하면 순조롭게 풀릴 것이다. 상대방과 정신적인 일체감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라.

[건강]
신경성 질환이 생기기 쉽다. 감기, 신경쇠약, 식욕부진에 주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