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오랫동안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니 이제서야 초조하던 마음이 놓이는 시기마침내 모든 것이 평화롭게 진행된다생각하지 안았던 귀인을 만나 뜻밖의 도움을 받게 되니 얼마나 좋은가미루었던 포부를 마음껏 펼쳐 보자높은 산에서 앞날을 생각하면 영감을 받는다.

소띠

 

앞날을 생각하며 곰곰이 생각해야 하는 시기맘 먹은 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기분전환 후에 다시 시작하자구상은 좋은데 때가 아직 이른 것이 원인이다생각하는 시간을 충분히 가진 후 절대로 무리하게 진행하지 말아야 한다.

 


범띠
신중히 생각한 후 승산 없다 생각이 들면 빨리 포기해야 하는 시기잘되거나 못되거나 둘 중의 하나다기회라 생각되면 절대로 놓치지 말아야 한다직장인은 인정받을 수 있다마음먹은 대로 지체 없이 밀고 나가라그래도 웬만한 일은 순조롭게 진행된다.

토끼띠
주변 사람 등 특히 가까운 사람에게 함부로 하지 말아야 하는 시기옳고 그름을 잘 판단해야 하는 때 이다부부갈등을 특히 조심하자생각하지 못했던 엉뚱한 구설과 시비가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단지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용띠
달도 차면 기울게 되는 법이 세상의 이치라 생각 하며 윗사람과 진지하게 고민을 상담하는 시기혼자 무리하게 진행하지 말고 잘 아는 일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결국은 욕심이 지나치면 남는 것이 없다아무리 말도 안 되는 일로인하여 화가 나도참는 것이 약이다.

뱀띠
자신을 감추고 아무리 급해도 태연해야 하는 시기마음만 바쁘고 분주하기는 한데 소득은 생각보다 적다자신의 의지와는 달리 몸과 마음이 바쁜 시기가 된다때로는 속전속결이 최선의 방법일 수 있으니 움직이자우선 눈앞의 일부터 해결하면 좋다.
 

 

말띠
주변의 소개로 인해 좋은 사람을 새로 소개받는 시기너무 많은 생각은 행동의 제약을 준다다른 생각하지 말고 바쁘게 생활하자생각하지 않았던 부름을 기대해도 좋다기다리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생각을 해도 좋다.

 


양띠
옛 문서 버리고 새 문서 받으니 바라던 매매가 성사되는 시기뜬구름 같지만 한번 과감하게 잡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자영업자는 금전 운이 좋은 때이다하지만 무리한 욕심은 금물이니 부족한 듯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타인이 도와주니 반드시 성공 하겠다.

원숭이띠
신변에 변화가 오는 때이나 지나친 기대는 실망을 부를 수 있는 시기우선은 너무 재지 말고 실력일 키워야 한다사람 사이에 신용은 누구에게나 큰 재산이다상황을 잘 살피고 쓸데없는 일에 너무 힘을 쓰지 말자무리하면 불필요한 일로 구설에 시달리겠다.

닭띠
일을 너무 크게 벌이지 말고 세월을 낚는 마음을 가져야 하는 시기주변의 사소한 일도 소홀히 하지 말아야 한다신중하고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겠다너무 무리하게 돌아 다닌다고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동서로 분주히 달려도 별반 소득을 얻지 못한다.


개띠
성공을 위해 체력을 보강하는 것이 좋겠다힘든 일은 미루는 것이 좋은 시기구설수가 있으니 무리한 음주는 절대로 피하는 것이 좋다오랜 목표가 드디어 이루어지니그 동안 투자가 이익을 거둔다비록 재물을 얻어도 질병이나 구설로 고생할 수로다.

돼지띠
일이 지연돼도 느긋하게 기다려야 하는 시기마음이 허락하지 않으면 하지 말자사고 운도 있으니 외출하게 되면 교통사고 주의할 것서두름이 앞서면 공든 탐도 무너지니 타인의 마음을 얻기 평탄치 않다갓을 쓰고 문을 나서니 보기가 민망하도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