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오는 25일 대구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전지점 특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현재 1,000개 이상의 각종 가구를 보유한 가구톡세상은 가죽소파, 거실장, 서랍장, 침대 등 인테리어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곳이다. 특히 전국의 가구톡세상 매장은 프리미엄관과 아울렛관으로 구성되어 있어 둘러보기 편하고, 대규모 가구 멀티숍매장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했다.

이번 가구 대구점 오픈기념 전지점 특가 이벤트는 가구톡세상 전 지점에서 동시에 실시돼 각 지역에서의 접근성이용이하다. 가구톡세상이 현재 운영중인 전국 매장은 일산, 하남, 오산, 부산, 천안, 대전, 강릉, 대구 등으로 1,000~2,000평에 달하는 규모를 자랑한다.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에서 취급하는 가구는 유명 가구브랜드인 라자가구, 동서가구, 레이디가구, 수입가구 등의 전제품의 확실한 AS까지 보장된다.

또한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스크래치가구와 리퍼브가구, 전시가구도 한정수량 특가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좋은 가구를 더욱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수납가구, 원목가구, 학생가구 등을 비롯해 모든 종류의 소파, 장롱, 침대, 매트리스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다.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대구점 오픈으로 수많은 지역소비자들의 방문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역매장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곳은 KBS2 VJ특공대, SBS생활경제, 한국경제TV,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신영일의 비즈정보쇼’에 소개된 바 있으며, 29년간의 가구유통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있다. 8개 매장에서 한번의사입으로 제품단가를 대폭 낮출 수 있고, 구매, 배송, 설치까지 확실한 A/S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