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편)] 2018 무술년 8월 17일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8월 17일~ 8월 23일)

[오늘의 운세 8월 17일] 내가 치는 주역점 - 오늘의 주역 운세

오늘의 운세. 데이트 주간운세

 

무술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보기) 8월 17일-8월 23일

 

물병자리 (1.20 ~ 2.18)

상대의 이야기를 전적으로 들어주세요. 당신이 듣고 싶은 상대의 모든 스토리를 알게 될 것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아이스크림, 피자, 애플파이, 초코렛, 우동, 바비큐, 스파게티, 양념 갈비.

◎ 패션코디- 상대방의 고백을 들을 수 있는 패션코디로 애정전선을 공략해 보세요. 여성: 레드 계열. 남성:흰색

◎ 데이트코스- 집근처,강원도, 박물관, 친구의 집, 백화점.

 

물고기자리(2.19 ~ 3.20)

가슴으로 사랑을 나누어야 하는데 머리만 복잡하군요. 상대에 대한 의구심이 생겨나는 시점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떡국, 수제비, 아이스크림, 빙수,우동

◎ 패션코디- 순수함과 매력, 질투를 관장하는 노랑, 주황색을 코디에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 데이트코스- 영화관, 레스토랑, 미술관

 

양자리(3.21 ~ 4.19)

상대의 이야기를 전적으로 들어주세요. 당신이 듣고 싶은 상대의 모든 스토리를 알게 될 것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아이스크림, 피자, 애플파이, 초코렛, 우동, 바비큐, 스파게티, 양념 갈비.

◎ 패션코디- 상대방의 고백을 들을 수 있는 패션코디로 애정전선을 공략해 보세요. 여성: 레드 계열. 남성:흰색

◎ 데이트코스- 집근처,강원도, 박물관, 친구의 집, 백화점.

 

황소자리(4.20 ~ 5.20)

괜한 자존심 대립으로 기분 좋은 데이트를 망칠 수도 있으니 센스있고 유머러스한 대화를 유도하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떡볶이,돈가스, 치즈 케잌,스프,와플

◎ 패션코디- 회색이나 블루 색상으로 패션에 활용하고 코디한다면 서로의 감정을 조율하는데 큰 힘이 되겠네요.

◎ 데이트코스- 노래방,교외, 드라이브, 카페촌

 

쌍둥이자리(5.21 ~ 6.21)

새로운 장소에서 색다른 데이트를 구상해보세요. 식상함은 권태감을 불러 오니 주의해야 되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구절판, 뷔페, 초밥, 과일쥬스

◎ 패션코디- 검정색과 파스텔 계통의 옷이나 액세서리를 활용하세요.

◎ 데이트코스- 여행, 산, 공원, 야경 구경

 

게자리(6.22 ~ 7.22)

객관적인 판단이 중요합니다. 상대를 과대평가하지 말고 현실적인 부분을 바라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떡국,스테이크,비빔밥,샤브샤브, 우동

◎ 패션코디- 검정이나 블루 톤의 코디로 연애운을 상승시켜 보세요. 컨셉은 섹시하고 시원한 느낌의 청바지,코트등

◎ 데이트코스- 쇼핑몰, 대형 박물관, 극장, 라이브카페

 

사자자리(7.23 ~ 8.22)

꿈에서나 만날 수 있는 연분을 만나는 순간이군요. 연인이 있는 사람은 삼각관계의 위험도 생겨나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돈까스, 햄벅 스테이크, 빙수, 케잌

◎ 패션코디- 밀리터리룩 의상으로 활력을 만들거나 액세서리에도 녹색을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카페, 술집, 학교 근처, 드라이브, 클럽

 

처녀자리(8.23 ~ 9.23)

상대가 원하는 것을 모두 들어줄 수 있는 수호천사가 되어보세요. 상대도 당신에게 홀딱 빠질꺼예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설렁탕, 돈가스, 매콤한 음식

◎ 패션코디- 흰색과 초록색을 활용해서 밀리터리 룩의 의상과 흰색 운동화, 선글라스, 시계, 가방 등에 포인트.

◎ 데이트코스- 돈과 시간을 아끼지 말고 1일 여행, 고급 레스토랑, 유람선, 와인 바 등에서 사랑을 확인해 보세요.

 

천칭자리(9.24 ~ 10.22)

약속시간이 변경되거나 짜증나는 일이 생길 수 있슴. 여유로운 마음으로 부담없이 만난다면 분위기 업.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홍차, 라떼, 비빔밥, 튀김류

◎ 패션코디- 신비스러운 느낌의 빈티지등 예술가적인 컨셉이나, 스포티한 옷차림의 보라색 계열로 코디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놀이공원, 카페, 교외의 산책로, 영화관이 좋으며, 바다, 강, 호수 등은 금지!

 

전갈자리(10.23 ~ 11.22)

내 방식대로 제멋대로인 사랑은 욕심입니다. 상대의 분위기를 맞추고 다정한 어투로 만남을 연출하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스파게티나, 잔치 국수, 라면, 쫄면, 칼국수,햄버거, 수제비, 샌드위치

◎ 패션코디- 검정 옷이 없다면 얼굴에 숯을 바르는 한이있더라도 검정색만이 애정 운을 상승시켜줄 것입니다.

◎ 데이트코스- 교외 카페,극장, 클럽,와인바

 

사수자리(11.23 ~ 12.24)

당신은 짜릿하고 환상적인 데이트를 주도하겠군요. 나의 매력이 최고점에 다다르는 순간이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아이스크림, 애플파이,케잌, 그라탕, 팥빙수, 얼음, 바비큐,샐러드, 피자.

◎ 패션코디- 화려한 무늬 옷은 삼가! 도시적인 느낌이 드는 옷과 검정색이 들어간 액세서리가 필수 항목이네요.

◎ 데이트코스- 둘 만의 오붓한 1일 여행, 온천, 횟집, 오락실, 국립공원, 와인바, 케잌 하우스 에서 사랑을 키우세요.

 

염소자리(12.25 ~ 1.19)

멋진 추억과 시끌벅쩍 요란스러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샌드위치, 치킨 샐러드, 냉면, 소고기 김밥, 순수한 쇠고기 요리, 생선초밥

◎ 패션코디- 자신감과 열정을 북돋아 주는 노랑, 빨강 계열의 코디법을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세요.

◎ 데이트코스- 노래방, 액션영화 관람,교외 드라이브, 공연장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