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8월 31일~ 9월 6일)

[오늘의 운세] 9월 4일 운세보기

무술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 ( 8월 31일-9월 6일)

오늘의 운세. 주간운세. 이달의 운세

 

[9월 운세] 이달의 운세 (띠별 운세) 

 

노력한 만큼 돈이 들어오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어떻게 시간을 보내느냐에 따라 운세가 크게 달라져요. 이를 명심하고 부지런히 움직여 좋은 기회를 꼭 잡으세요!

 

이 달에는 스스로 노력해야 행운이 찾아와요. 특별한 인연이 생겨 좋은 시간을 보내고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생기니 즐거움이 두 배가 되겠네요. 운이 정말 좋은 달이에요.

 

이 달은 모든 일에서 안정을 찾게 될 거예요. 조급함을 버리고 느긋하게 기다려보세요. 급하게 서두르고 혼자 모든 일을 처리하려 하면 행운이 달아날 수 있어요!

 

토끼

육체적으로는 피곤하지만 정신적으로 맑은 달이 될 거예요. 이사 계획은 다음으로 미루고,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건강검진을 받아 보세요. 몸보다 머리를 쓰는 일을 하는 게 좋겠어요.

 

짝사랑 때문에 마음 아픈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지금은 당신을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는 게 더 현명해요. 마음을 쉽게 바꿀 수 없겠지만 조금씩 정리해보세요.

 

이번 달에는 일이든 사랑이든 주위의 조언을 듣는 게 좋아요. 그동안 노력했던 일의 결과가 좋으니 조급함을 버리고 여유롭게 기다리세요. 급하게 서두으면 운이 나빠질 수 있어요.

 

이해타산적으로 사람을 대한다면 많은 것을 잃게 될 거예요. 솔직한 모습으로 다가 가보세요. 연애운이 좋아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으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양 

일을 진행할 때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없도록 조심하세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싶다면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 진행하는 게 좋아요.

 

원숭이

새로운 일보다는 지금까지 해왔던 일에 좀 더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책임감 있게 끝까지 일을 진행한다면, 마음먹은 대로 일이 진행되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번 달은 욕심이 생겨 조급해질 수 있으니 차분하게 일을 진행하세요. 실수가 많아지고 마음이 불안해서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여유로운 마음을 갖고 꾸준하게 일을 진행해보세요.

 

이번 달에는 수입이 안정적이고 경제적 여유가 생길 거예요. 미뤄두었던 일을 진행하기에 딱 좋은 시기이니 작은 일부터 시작해보세요.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돼지

이번 달에는 무엇이든 노력하면 쉽게 얻을 수 있으므로 나태해지지 마세요. 성실하게 움직이면 하는 일마다 잘 되고 도움을 주는 귀인이 나타나게 될 거예요. 자신감을 가지세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