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지난 8월 사업설명회에서 확인된 예비창업주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오는 9월 10일 월요일 오후 4시 30분에 서울 구로구 소재의 본사에서 추가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젊은 층에서 이색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고 있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공간에서만 머물러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와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10대에서 40대까지 폭넓은 소비 연령층 확보 및 다양한 컨텐츠 제공을 통해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는 전략으로 안정적인 매출까지 보장이 되고 있어 최근 예비창업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방송인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하고 있어 더욱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벌툰 본사에서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만화카페창업 및 카페창업에 대한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의 기회를 제공하여 더욱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이번 무료 사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 시장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와 같은 실질적인 창업 정보들을 얻어갈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도 추가 제공 된다고 한다. 

또한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어 당일 가계약자들의 비율 역시도 증가하고 있다는 관계자의 후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달 사업설명회의 인기로 9월에 추가 사업설명회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여 현재 사업설명회 신청건수가 100명을 넘어가고 있다. 이러한 예비창업자 분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더욱 퀄리티 있는 정보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며 “다만 현재 선착순 30명 제한으로 접수를 받고 있고 신청자에 한하여 초대장을 발송하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는 만큼 참가를 원한다면 빠른 신청을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