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휴먼이슈코리아

 

신성훈은 올해 상반기에 제작 했던 영화 ‘나의노래’ (연출:신성훈. 출연:신성훈,정정란,김이정‘)가 올해 워싱턴DC한국영화제에서 시나리오상을 수상했다. 워싱턴DC한국영화제는 워싱턴DC에서 거주하고 하고 있는 한국인 영화배우 또는 영화제작자 이어 한국 국내 영화감독들의 작품을 심사숙고해서 선정하는 영화인들의 축제다

이날 신성훈의 작품 단편영화 다큐멘터리 드라마가 ’시나이로‘ 부문을 당당히 거머쥐었다. 신성훈은 자신의 SNS를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시애틀 레인 감독님께 감사드린다. 부족한 실력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좋은 상을 수상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셔서 또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 고 전했다.

한편 올 해의 기대작으로 손 꼽히고 있는 단편영화 <나의노래> 가 지난 8월 개봉했으며 예고 편과 캐릭터 별로 메인 포스터가 공개된바 있다. 지난8월 19일 메인 예고편과 보너스 예고편이 공개 되면서 SNS 효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다.

나의노래는 고아였던 아이가 가수의 꿈을 이루었지만 냉정하고 참단한 현실 속에서 가수의 꿈을 이루었음에도 불구하고 반복된 실패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안고 일본으로 떠난다. 몇 년 후 일본에서 오리콘스타로 성장된 이는 반전된 모습으로 한국으로 다시 돌아오는 과정을 미니 다큐멘터리 형식의 드라마로 완성된 영화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