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점검] 배틀그라운드 5시간 동안 점검…'오후 12시 30분 까지'

[배그 점검] 화제가 되는 이유는?/ 사진출처=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배틀그라운드가 점검 소식을 전했다.

배틀그라운드 관계자는 지난 18일 공식 카페를 통해 점검 시간을 밝혔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점검은 19일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총 5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배그 점검을 통해 서비스 안정화가 진행될 예정이며, 일부 버그 현상 또한 수정될 예정이다.

일부 버그 현상 수정은 사운드 시스템에 HRTF가 정상 적용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으며, 아이템을 바닥에 버리려 할 때 최대값이 적용되던 현상을 수정하였다.

이어 수송기 탑승 중 시야각이 고정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으며, 생존 보상 시스템의 보상 관련하여 10단위 레벨업 보상으로 기간제 아이템이 나오던 현상을 수정하였다.

관계자는 "본래 계획된 시스템은 '10번째' 레벨업 보상으로 영구제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이었고, 플레이어가 레벨 0이 아니라 1에서 시작하게 되어 발생한 현상이다" 라고 전했다.

이어 "이를 해결하고자, 이미 레벨 2이상을 달성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레벨업 보상 상자를 1개씩 추가로 지급하여 본래 안내해드린 내용과 동일하게 작동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라고 말했다.

배틀그라운드는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전투를 벌이는 생존 게임으로 솔로, 듀오, 스쿼드로 팀을 구성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