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뮤직페스타, 화제가 되는 이유는? '무료 콘서트 개최'

이디야 뮤직페스타, 출연자 누구?/ 사진출처= 네이버 홈페이지 캡쳐

 이디야 뮤직페스타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이디야커피의 통큰 선물이 화제다.

이디야커피는 이달 29일 오후 5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고객 1만2천 명을 초청해 무료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홍진영, 이은미, 도끼&더콰이엇, 에일리, 김연우 등 인기 가수가 대거 출연한다.

이디야커피는 2011년부터 매년 고객 초청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7회까지는 서울에서 개최했지만 올해는 '찾아가는 문화축제'의 의미를 담아 처음으로 부산에서 행사를 연다.

고객뿐만 아니라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주와 가족 등이 초청 대상이다. 콘서트를 관람하려면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응모해야 한다.

이디야 뮤직페스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예인 처음 실물본게 이디야 뮤직페스타인데 진짜 꿈에그리던... 실물 영접하고 진짜 미치는줄 알았어", "이디야 커피 아주 굿이네요", "부산에서 시작이라니..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우왕 이디야 뮤직페스타 당첨!!!!!!근데 부산이야...."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최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 스낵류 자체 브랜드 '이디야 스낵'을 내놓고 푸드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이디야커피는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나 PB 브랜드를 내놓게 됐다"며 "완성도 높은 PB 상품을 늘려 가맹점 매출 증대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강점인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살린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고객 수요뿐 아니라 가맹점의 취급 품목을 늘려 매출 증가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