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종합선물세트’를 준비했다.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올해 애니박스 최고 인기작들을 연달아 만나볼 수 있다.

 

■ 12년만의 귀환, ‘조이드 와일드 스페셜’

먼저 눈길을 끄는 콘텐츠는 하반기 최고 기대작, 12년만에 신작으로 돌아온 ‘조이드 와일드’이다. 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조이드 와일드는 기계 생명체 조이드와 주인공들이 교감을 이뤄 ‘와일드 블래스트’라는 신비한 힘을 폭발시켜 세상을 지배하려는 데스메탈 제국에 대항하는 모험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10월 중순 본편 방영에 앞서, ‘조이드 와일드 스페셜’편을 22일 토요일 아침 9시에 애니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최고 인기크리에이터 ‘겜브링’과 브링타임

유튜브 콘텐츠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겜브링TV’가 추석 연휴 기간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22일(토) 낮 12시 30분, 23일(일) 아침 9시, 26일(수) 아침 8시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가장 시청률이 높았던 베스트 에피소드만 방영할 예정으로 구독자 50만에 이르는 겜브링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 1박 2일로 떠나는 원피스 홀케이크 아일랜드

원피스 홀케이크 아일랜드’편은 빅맘의 딸과의 결혼을 강요받고 갑작스레 일생의 곁을 떠나 홀케이크 아일랜드로 떠나게 된 상디를 데리러 가는 루피 일행의 모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방영 기간 내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최고 인기작 ‘원피스 홀케이크 아일랜드’편을 이번 연휴 기간에는 애니박스에서 1박 2일동안 만나 볼 수 있다. 24일(월) 아침 8시부터 다음날 25일(화) 밤 10시까지 연속 방송 될 예정이며 특히 1화부터 최신 회차까지 볼 수 있어 ‘홀케이크 아일랜드’편을 완전정복 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추리 애니메이션계의 불후의 명작, 소년탐정 김전일

서스펜스 추리 애니메이션 소년탐정 김전일은 아이큐 180의 주인공 김전일이 난해한 살인사건들을 명탐정 할아버지의 이름와 명예를 걸고 해결해 나가는 작품이다. 일본 추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본 작품은 추리 애니메이션계의 불후의 명작으로 손 꼽히며 최근까지도 많이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애니박스에서는 가장 시청률이 높았던 BEST 사건만을 엄선하여 방영할 예정이며 22일(토)과 25일(화) 밤 10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연휴 특집을 맞아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연속 편성 될 예정으로 밤새 명탐정 김전일의 활약상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인기리에 방영중인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의 작품도 연휴 기간 애니박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애니박스’는 케이블 TV, 스카이라이프(Ch. 151), IPTV(B tv Ch. 179, Olleh Ch. 135, U+tv Ch. 148)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www.aniboxtv.com)와 애니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AniboxAnibo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