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편)] 무술년 9월 25일

[9월 운세] 이달의 운세 (띠별 운세)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9월 14일~ 9월 20일)

데이트 운세

 

무술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보기) 9월 21일-9월 27일

 

물병자리 (1.20 ~ 2.18)

지나친 솔직함보다는 분위기 파악에 힘쓰고, 상대를 밀고 당기는 사랑의 마술사가 되어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스테이크, 치킨 샐러드, 포테이토, 바베큐 등 기름진 음식.

◎ 패션코디- 노랑, 브라운, 베이지 색 계통의 옷을 코디하여 따뜻함과 부드러움을 관장하는 천사처럼 코디하세요.

◎ 데이트코스- 커피숍,고수부지,공원

 

물고기자리(2.19 ~ 3.20)

장난끼를 동원하고 적당한 스킨십을 통해서 상대의 마음을 움직여 보세요. 직설적인 표현이 필요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햄버거, 피자, 스테이크, 치킨 샐러드, 포테이토, 바베큐 등 기름진 음식.

◎ 패션코디- 흰색과 노랑의 조화로 코디하면 상대로부터 넘치는 사랑을 받게 될꺼예요.

◎ 데이트코스- 교외,고수부지,공원

 

양자리(3.21 ~ 4.19)

자신감을 가지고 사랑의 큐피트를 강하게 날려 보세요. 행복하고 설레이는 만남이 예상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스파게티, 라면, 김밥, 떡볶이, 샤브샤브, 쉐이크, 아이스크림

◎ 패션코디- 황금색이나 무채색 계열의 색을 액세서리 등에 활용해서 넘치는 활력과 에너지를 북돋아 보세요.

◎ 데이트코스- 야구관람, 교외, 극장

 

황소자리(4.20 ~ 5.20)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솔직하게 내 마음도 털어놓아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인도요리, 카레, 오렌지 주스

◎ 패션코디- 서로에게 열정적인 사랑이 생기는 재즈와인이나, 붉은 계통의 옷으로 코디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놀이공원, 지하철, 교외

 

쌍둥이자리(5.21 ~ 6.21)

애정 운이 최고조로 상승하고 있군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즐겁고 진지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샌드위치, 애플파이, 냉면, 분식, 김치찌개, 칼국수, 떡볶이

◎ 패션코디- 신비스러운 느낌의 빈티지등 예술가적인 컨셉이나, 스포티한 옷차림의 보라색 계열로 코디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교외나 조용한 장소, 산책로

 

게자리(6.22 ~ 7.22)

상대방의 취향에 맞추어 만남의 분위기를 바꾸어 보세요. 한 번 쯤은 전적으로 상대를 믿고 따라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갈비탕, 김밥, 탕수육, 닭갈비, 애플파이, 아이스크림, 와플파이, 키위 쥬스

◎ 패션코디- 사랑을 한 층 상승시키기 위해서 흰색과 파랑, 보라색 계통의 옷으로 통일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나이트클럽, 사교모임, 영화관

 

사자자리(7.23 ~ 8.22)

서로의 장점을 부각시켜주고 은연 중에 서로의 감정을 고백을 하는 기분 좋은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치킨 샐러드, 옥수수, 케이크, 피자, 냉면, 레몬 에이드, 닭 칼국수,

◎ 패션코디- 회색의 기운이 맴도는 패션코디는 애정운을 상승시키고 상대의 바람끼를 싹 잠재우게 해줄 것입니다.

◎ 데이트코스- 밀월여행, 교외, 호프집, 확트인 레스토랑

 

처녀자리(8.23 ~ 9.23)

애교와 멋진 화술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군요, 만남자체를 주도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해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아이스크림, 와플파이, 키위 주스,양장피, 유산슬, 두부찌개,

◎ 패션코디- 두 사람의 사랑을 한 층 상승시키기 위해서 검정색과 파스텔 계통의 옷이나 액세서리를 활용하세요.

◎ 데이트코스- 상대의 집 근처, 놀이공원, 카페, 산책로

 

천칭자리(9.24 ~ 10.22)

상대에게 이끌리지 말고 스스로 데이트를 주관해서 움직여보세요. 나의 감정을 똑바로 전달해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스파게티, 햄버거 스테이크, 갈비, 설렁탕, 삼계탕, 닭 갈비

◎ 패션코디- 자신감이 충만하고 나의 매력이 한 층 돋보이는 빨강색으로 패션에 포인트를 주세요.

◎ 데이트코스- 놀이동산,교외,공원,스포츠관람,문화 예술관.

 

전갈자리(10.23 ~ 11.22)

비상금을 털어서라도 상대에게 작은 선물이나 애정 공세를 퍼부어야 하겠군요. 마음을 전달하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비빔밥, 생선가스, 치즈 케잌,스프,와플

◎ 패션코디- 회색이나 블루 색상으로 패션에 활용하고 코디한다면 서로의 감정을 조율하는데 큰 힘이 되겠네요.

◎ 데이트코스- 노래방,교외, 드라이브, 카페촌

 

사수자리(11.23 ~ 12.24)

설레임보다는 따분함이 예상되는 만남이군요. 색다른 도전이나 이벤트 등으로 관계를 개선해야 할 시점.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샐러드 뷔페, 분식점의 음식, 이태리 음식

◎ 패션코디- 단정한 이미지의 코디로 흰색과 은색 계열을 활용해서 순수한 사랑을 연출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공원, 카페,클럽

 

염소자리(12.25 ~ 1.19)

서로에게 상처를 주거나 다툼이 예상되는군요. 배려심과 편안함으로 승부를 걸어야 하겠네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달콤한 소스가 곁들인 닭강정, 치킨 샐러드, 아이스크림, 와플.

◎ 패션코디- 녹색 밀리터리룩 의상으로 활력을 만들거나 액세서리에도 녹색을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스포츠 관람,극장.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