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편)] 무술년 9월 26일

[9월 운세] 이달의 운세 (띠별 운세)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9월 21일~ 9월 28일)

무술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 (9월 21일-9월 27일)

추석 연휴 마지막 날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추석 연휴 마지막 날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별자리 편)] 2018 무술년 9월 26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변화와 굴곡이 있어 어려운 상황이 있을 수 있는 시기에요. 좋지 못한 일로 마음의 상처가 있더라도, 곧 좋은 소식이 생기게 될 것이니 긍정적이고 객관적인 태도를 유지하세요.

애정운: 상대를 자극할 방법을 모두 동원해야겠군요. 마음의 거리가 멀어지는 시기이랍니다.
 

물고기자리

사람들과 만날 때 자신의 감정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어요. 최근 소통에 문제가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대인관계를 점검하는 것도 좋아요. 일에서는 꾸준한 노력으로 결실을 볼 수 있어요.

애정운: 멋지고 환상적인 기류가 애정전선에 깔려 있으므로, 짜릿하고 행복한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양자리

잠시 주춤했던 의욕을 되찾을 수 있어요. 새롭고 대담한 일을 시도해보기 좋은 날이에요. 그러나 중요한 결정일수록 독단적으로 움직이지 말고, 주변의 조언이나 협력을 받아서 움직이세요.

애정운: 좀처럼 느낄 수 없는 특별한 애정이 돋보이며, 무언가 새롭게 전개될 아름다운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황소자리

오늘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보다는 과거의 일을 정리하세요. 또한, 말실수로 인해 그동안 쌓아 올린 이미지에 타격을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애정운: 상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빨리 파악하고 분위기를 고조시켜 나가야 만남이 자연스러워짐.
 

쌍둥이자리

자연스레 세워진 계획을 따른다면 지금까지보다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단, 끈기가 부족하면 결정적인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매듭을 지으세요.

애정운: 한시라도 빨리 상대방에게 달려가고 싶은 마음으로, 특별한 무언가를 준비하게 되는 만남이군요.
 

게자리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자 하는 의욕이 넘치는군요. 그러나 아직 때가 아니니 섣부르게 판단하지 마세요. 지금은 주변을 정리하고 기반을 다져야 할 때예요.

애정운: 서로 무엇을 해도 용서할 수 있는 애정이 가득한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솔직한 감정을 표현해 보세요.
 

사자자리

귀인의 도움을 받는 기분 좋은 날이에요. 입지를 확고히 하려면, 고개를 숙이고 희생정신을 발휘하세요. 책임감을 가지고 열정을 다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애정운: 지나치게 냉정한 모습을 보이면 상대가 돌아설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정성 어린 선물이라도 챙겨보세요.
 

처녀자리

밀려드는 일 때문에 약속이 어긋나는 경우가 생기겠어요. 이럴 때일수록 확고한 계획이 필요해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차분히 계획을 진행하세요.

애정운: 상대의 장점을 부각해주고 편안한 대화로 만남을 이끌어 보세요. 서먹한 분위기는 절대 금물!
 

천칭자리

충동적인 행동을 조심하세요. 가벼운 농담에 신경 쓰지 말고, 지나치게 진지해지지도 마세요. 원인을 알 수 없는 초조감에 힘들 수도 있지만 곧 해결책이 나타날 거예요.

애정운: 화려한 만남보다는 서로의 감정 교감 위주로 데이트를 이끌어 나가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겠군요.
 

전갈자리

일을 끝까지 완수해야 하니 나태함은 금물이에요. 다재다능한 당신이지만 나태함이 생기는 시기니, 오늘 안에 복잡한 일들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애정운: 정신없는 술자리보다는 조용한 곳에서 서로의 마음을 털어놓은 계기를 만들어야 하겠군요.
 

사수자리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을 거예요. 대인관계에 힘쓰면 승진의 기회도 있어요. 이성 간에는 화합이 따르니 만남을 적극적으로 주선하세요.

애정운: 상대의 이야기를 전적으로 들어 줄 것. 무조건 내가 상대의 편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 포인트.
 

염소자리

불도저처럼 밀고 나가는 저력이 필요한 때예요. 소원하는 바에 행운이 따르니, 확신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전진해 보세요. 이성 관계에서는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고백해 보세요.

애정운: 약속 시각이 변경되거나 짜증 나는 일이 생길 수 있음. 여유로운 마음으로 부담 없이 만난다면 분위기 업.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