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갤러리아’는 1~3층 단독 300평 대규모 강아지분양 테마빌딩으로 인근 지역인 일산·인천강아지분양으로 인지도가 높은 곳이며, 현재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여러 연예인들의 반려견 분양을 진행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해당 애견분양샵은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장모치와와,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분양 등 특수견 분양까지 가능하며, 항시 50여종 300마리 이상을 보유한 대규모 강아지분양 전문샵이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강아지 분양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400여 마리를 보유, 선보이고 있으며 또한 공기청정기, 세스코 손소독기, 해충방지시스템 등으로 더욱 청결한 환경을 제공 중이다.

또한 실제 분양 후기 8,000건, 고객평가 글 4,700건 이상, 평점 9.9점, 일일 사이트 방문자 20,000건 등을 기록하며 강남, 건대, 남양주, 수원 등 전국에서 유명 브랜드로서 정평이 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어 안양점, 광진점도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져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포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는 이러한 다양한 테마형식과 이벤트를 비롯해 한 곳에서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들은 물론이며, 애견분양전문상담팀, 애견건강케어팀, 애견사후관리팀, 애견미용케어팀, 매장관리팀, 온라인마케팅팀, 오프라인배송팀까지 7개의 그룹 30여 명이 분야별로 나뉘어 관리 중에 있다. 이렇게 1대1로 진행되는 맞춤vip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분양이 가능하다.

해당 애견분양샵 관계자는 “1층은 전문분양인 말티, 푸들,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등 우수견들을 선보임과 동시에 용품, 미용, 교배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2층 쇼룸에서는 200마리 이상의 보유한 강아지들을 분양 진행해서 고객 분들의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3층 VIP쇼룸을 통해 더욱 우수한 품종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체 브리딩을 통한 부모견 확인이 가능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믿음과 신뢰를 주고 있으며, 또한 최근 고양이분양으로도 군포, 하남, 분당, 파주, 용인 등의 지역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전했다.

펫갤러리아는 부천, 잠실, 광주, 의왕, 송도 등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강아지분양샵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과 이벤트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