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편)] 무술년 10월 11일

[10월 운세] 이달의 운세 (띠별 운세)

희망역술원 주간운세(10월 5일~10월 11일)

데이트 주간운세(10월 5일~10월 11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별자리 편)] 2018 무술년 10월 11일(---띠별/생년월일 운세)

 

물병자리 (1.20~2.18)

좋은 기운이 따르는 날이에요. 다만 타인과 말싸움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 진심으로 배려해야 기쁜 일이 찾아올 거예요.

애정운: 언어의 마술사처럼 센스있는 대화로 상대의 마음을 흔들어 보세요. 당신에게 점점 가까워지고 있군요.

 

물고기자리 (2.19~3.20)

노력의 결실을 보게 되는군요. 파워풀하고 열정이 넘치는 하루에요. 특히 가족 모두가 마음을 합하여 일을 도모하니, 아무것도 두려울 것이 없네요.

애정운: 솔로는 누군가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받게 되는 날! 커플은 넘치는 끼와 자신감을 호감을 사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게 됩니다.

 

양자리 (3.21~4.19)

뜻을 크게 가지세요. 의지를 굳게 하고 사소한 일은 신경 쓰지 마세요. 포부가 큰 사람만이 큰 성취감을 맛보게 될 거예요. 인간관계에서는 주변의 사람들을 잘 돌봐야 해요.

애정운: 만남에 돌발 상황이 생길 수도 있으나 상대방과 감정적으로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도 생겨납니다.

 

황소자리 (4.20~5.20)

넘치는 열정을 발산할 기회가 왔어요. 적극적인 표현이 중요한 날이에요. 단, 경쟁자와 말다툼을 할 수 있으니 과민반응을 보이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애정운: 흥미진진한 대화와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나의 끼와 돌발적인 매력을 부각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승진과 합격으로 큰 기쁨을 누리는 날이에요. 단, 가정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지혜롭게 처신하세요. 불필요한 언쟁이나 유흥은 멀리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오붓한 시간을 가지세요.

애정운: 자만심을 버리고 새롭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만남을 좀 더 색다르게 분위기를 전환해 보세요.

 

게자리 (6.22~7.22)

과거를 잊고 현재에 충실해야 할 때예요. 그러기 위해서는 정신적인 여유와 지혜가 필요해요. 감정조절에 힘쓰고, 혼자 있는 시간에도 자신을 제어하세요.

애정운: 멋진 추억과 시끌벅적 요란스러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오늘은 타인과의 불화를 피하세요. 뜻하지 않은 마찰로 인해 자칫 마음고생을 할 수가 있어요. 말하기 전 자신의 즉흥적인 언행이 상대에게 미칠 영향을 진지하게 생각해 보세요.

애정운: 나를 과소평가할 수 있으니 상대에게 끌려다니지 말고 내 본위 위주로 밀고 나가는 것도 필요함

 

처녀자리 (8.23~9.23)

생활이 불규칙해서 휴식시간마저 여유롭지 못해요. 이럴 때일수록 정신적인 피로감을 조심하세요. 온전히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지며 운동이나, 모처럼 만의 근사한 식사를 해 보세요.

애정운: 한시라도 빨리 상대방에게 달려가고 싶은 마음으로, 특별한 무언가를 준비하게 되는 만남이군요.

 

천칭자리 (9.24~10.22)

변화가 이로운 날이 아니에요. 새로운 일은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아요. 하던 일에 집중하세요. 동료나 비즈니스 관계의 사람들과 화합하면 좋아요.

애정운: 솔로는 마음속의 왕자님과 대화를 나누는 중! 커플은 당신이 듣고 싶은 상대의 모든 이야기를 알게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오늘은 모든 일이 순리대로 풀리고 결실을 보는 날이에요. 부지런히 움직여 성과를 올리세요. 다만 자만심에 빠져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타인과 협조하세요.

애정운: 상대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투시력을 지니고 있으므로 만남이 쉽게 전개되겠군요. 승리는 당신의 몫!

 

사수자리 (11.23~12.24)

감정 조절이 필요해요. 주위에서 일어나는 일은 잠시 잊고, 긴장을 풀고 여유를 가져 보세요. 문득 떠오르는 좋은 아이디어를 메모한다면 기회가 왔을 때 도움이 돼요.

애정운: 생각보다 관계가 진전되고 서로의 마음이 교감하는 중요한 순간이군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됩니다.

 

염소자리 (12.25~1.19)

평범한 날이에요. 단, 법과 관련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요. 매사에 행동을 조심하고, 마음을 바르게 가지세요.

애정운: 애정 운이 최고조로 상승하고 있군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즐겁고 진지합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