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화제가 되는 이유는? 김충재와 함께 등장해
기안84, 화제가 되는 이유는? 김충재와 함께 등장해
  • 김미영 기자
  • 승인 2018.10.1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안84, 화제가 되는 이유는? 김충재와 함께 등장해

기안84, 이번주 방송 내용 살펴보니/ 사진출처= MBC

 기안84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나혼자산다' 이번주 방송 내용이 화제다.

오늘(1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미대동생 김충재와 함께 초음파부터 대장내시경까지 오장육부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진다. 건강에는 전혀 관심이 없을 것 같던 ‘나 혼자 산다’의 대표 자연인 기안84가 건강검진에 나섰다는 소식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아침 눈 뜨자마자 대장내시경을 위한 약을 먹고 화장실에 여러번 다녀온 그는 초췌한 몰골로 병원에 도착했다. 병원에서 합류한 김충재도 기안84와 비슷한 상태(?)로 등장, 지난 방송에서 꽃미모를 발산하며 뭇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던 그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안84와 김충재는 본격적인 건강검진에 들어가기에 앞서 간단한 신체검사에서부터 경쟁의식을 불태운다. 키부터 몸무게, 급기야 폐 기능까지 서로의 결과의 날을 세우는 두 사람은 듣도 보도 못한 '건강배틀'을 성사시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기안84는 한 단계 한 단계 검진을 진행할수록 자신의 평소 생활습관을 되돌아보며 폭풍걱정을 해 평소 그답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 무신경의 아이콘 기안84의 마음마저도 졸이게 만든 건강검진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