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초이스, 대체 뭐길래? '숨은 돈 찾고 싶지만 속터져'

스마트초이스, 스마트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사진출처= 홈페이지 캡쳐

 스마트초이스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스마트 초이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스마트초이스는 자신이 미처 알지 못한 통신(通信) 비용을 찾아 줄 수 있게 하는 '스마트 초잇' 서비스가 실시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간단한 개인정보를 이용해 내가 잊고 있었던 혹은 알지 못했던 받지 못한 금액까지 한 번에 알아 볼 수 있다.

하지만 현재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에 방문자가 몰리면서 서버가 마비가 됐다.

번거로운 절차나 회원가입 없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현재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에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원활한 사용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스마트초이스가 제공하는 통신 미환금액 조회는 해지한 통신사 홈페이지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스마트초이스나 각 통신사 홈페이지를 조회하면 미환급금의 존재 여부가 확인되며, 환급 신청 후 1주일 이내에 계좌에 돈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초이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통신 미환급액, 중고폰 시세 조회등이 가능한 스마트초이스 서버폭주로 장애네요, 통신사별 조회가능한 링크있어요" ,"실검1위라, KFC 스마트초이스 파격할인하는줄..." ,"스마트 초이스? 퇴근하면 함 들어가봐야겠구만", "진짜 답답하다 잘 안들어가지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