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편)] 무술년 10월 12일

[10월 운세] 이달의 운세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무술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보기) 10월 12일- 10월 18일

 

물병자리 (1.20~2.18)

좋은 기운이 솟아나고 있군요, 서로의 고민과 갈등, 스트레스를 함께 풀 수 있는 편안한 만남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비빔밥, 김밥, 잡채, 씨 푸드 샐러드, 회덮밥, 커피, 케잌

◎ 패션코디- 서로의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는 올리브 컬러나 민트로 코디해서 심리적인 편안함을 느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카페, 도서관, 공원,야구관람

 

물고기자리 (2.19~3.20)

색다른 장소나 이벤트 등으로 상대를 깜짝 놀라게 만들고 감동시켜보세요. 마음이 전달될 것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냉면, 메밀국수, 삼계탕, 볶음밥, 옥수수 스프, 닭 강정, 치킨, 햄버거 

◎ 패션코디- 검정색과, 브라운 계통의 색상으로 스포티한 이미지를 연출한다면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하게 됩니다.

◎ 데이트코스- 자연휴양림, 고수부지, 레스토랑, 와인바, 온천

 

양자리 (3.21~4.19)

정신적으로 상통하는 기분좋은 만남이군요. 유쾌발랄하며 상대로 인해 행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떡국,스테이크,비빔밥,샤브샤브,잔치국수,소바

◎ 패션코디- 블루색의 옷이나 액세서리등으로 사랑을 돈독하게 해주는 촉매제 역할을 해야 되겠네요.

◎ 데이트코스- 쇼핑몰,바닷가,드라이브.

 

황소자리 (4.20~5.20)

여성의 귀여운 면모와 남성의 지적인 행동으로 감정 교류가 평탄하게 이루어지고 엔돌핀이 생겨나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냉면, 메밀국수, 삼계탕, 볶음밥, 옥수수 스프, 닭 강정, 치킨, 햄버거

◎ 패션코디- 검정색과, 브라운 계통의 색상으로 스포티한 이미지를 연출한다면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하게 됩니다.

◎ 데이트코스- 자연휴양림, 고수부지, 레스토랑, 와인바, 온천

 

쌍둥이자리 (5.21~6.21)

친구들과 함께 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상대가 나를 얼마만큼 사랑하는지 파악이 될 꺼예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국수 전골, 닭 칼국수, 떡국, 수제비, 아이스크림, 빙수,우동

◎ 패션코디- 베이지 톤의 옷이나 액세서리를 활용해서 고상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기차여행, 고급 레스토랑, 공원

 

게자리 (6.22~7.22)

운명적인 상대와의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자신감을 가지고 좀더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팥빙수, 아이스크림, 유자차, 레몬에이드, 와플, 스파게티

◎ 패션코디- 시원한 색상의 화이트 골드를 이용한다면 애정 운이 급상승하므로 장신구를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콘서트,고급 레스토랑,쇼핑몰

 

사자자리 (7.23~8.22)

특별한 이벤트나 고백보다는 만남 자체가 편안하고 즐거운 데이트를 연출하는 것이 유리하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팝콘,냉면,케잌,치즈

◎ 패션코디- 파랑과 보라색이 들어간 패션으로 연출해 보세요. 푸른바다를 연상케 하는 가방, 운동화, 청바지 등을 활용.

◎ 데이트코스- 무도회장, 카페, 수영장, 공연장, 영화관, 시내 구경 등 시끌벅쩍한 장소에서 부담없고 명랑한 분위기를 조성.

 

처녀자리 (8.23~9.23)

상투적인 말보다는 진심어린 선물이나 깜짝 이벤트등으로 상대방을 기분좋게 만들어 주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냉면, 샐러드, 샌드위치, 마카로니 국수, 스파게티, 볶음밥, 치즈라면

◎ 패션코디- 레드 컬러가 들어간 옷이나 소품 등으로 코디를 하는 것이 사랑에 있어 정열과 믿음을 얻게 됩니다.

◎ 데이트코스- 바닷가,호수,레스토랑

 

천칭자리 (9.24~10.22)

만남은 즐거우나 무언가 허전한 기분이 드는군요. 열정적인 만남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햄버거, 팥빙수, 와플

◎ 패션코디- 시원한 색상의 화이트 골드를 이용한다면 애정 운이 급상승하므로 당장 액세서리 가게로 뛰어가세요.

◎ 데이트코스- 파티,클럽,시내 구경

 

전갈자리 (10.23~11.22)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게 되고 열정적인 데이트가 예상되므로 혹시나 데이트를 뒤로 미루지 마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핫 초코의 맛과 무스 케이크, 바닐라 향이 가득한 커피, 피자, 볶음밥

◎ 패션코디- 감정적으로 애정이 싹트게 만드는 녹색 계열의 의상으로 서로의 마음을 움직여 보세요.

◎ 데이트코스- 소풍, 하이킹,스포츠놀이, 놀이공원, 공연장

 

사수자리 (11.23~12.24)

자신의 장점이 부각되게 보이고 뜨거운 가슴으로 사랑을 느끼게 되는 중요한 데이트가 예상되는 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라자냐등 치즈음식, 볶음밥, 옥수수 스프, 닭 강정, 치킨, 햄버거

◎ 패션코디- 자신감이 상승하고 언어의 마술사가 되어줄 수 있는 검정색으로 럭셔리한 이미지를 연출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쇼핑몰, 백화점, 명동, 문화 예술관, 놀이동산, 이벤트행사

 

염소자리 (12.25~1.19)

와우! 서슴없이 사랑의 큐피트를 강하게 날려 보세요. 행복하고 설레이는 만남이 예상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스파게티, 라면, 김밥, 떡볶이, 샤브샤브, 쉐이크, 아이스크림

◎ 패션코디- 황금색이나 무채색 계열의 색을 액세서리 등에 활용해서 넘치는 활력과 에너지를 북돋아 보세요.

◎ 데이트코스- 야구관람, 교외, 극장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