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별자리 편)] 2018 무술년 10월 12일(---띠별/생년월일 운세)

 

물병자리 (1.20~2.18)

아이디어가 풍부한 날이에요. 특히 예능 계열에서 일하는 사람은 좋은 성과를 보여 능력을 인정받게 될 거예요. 주어진 일은 요령을 피우지 말고 착실히 진행하세요.

애정운: 내 방식대로 제멋대로인 사랑은 욕심입니다. 상대의 분위기를 맞추고 다정한 어투로 만남을 연출하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객관적인 시각으로 스스로를 바라보세요. 어설픈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타인과 협조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경쟁자의 장점과 지혜를 빌려 당신의 것으로 만들어보세요.

애정운: 심리전에서 이겨야 합니다. 자신 있게 만남을 주도하며 지혜롭고 유머러스한 대화를 유도해 보세요.

 

양자리 (3.21~4.19)

법과 관련된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시기에요. 매사에 행동을 주의하고 마음가짐을 올바르게 하세요. 말실수로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술자리에서 자제력을 가지세요.

애정운: 약속이 변경되어도 근심·걱정 NO! 자신감 넘치는 당신의 행동으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답니다.

 

황소자리 (4.20~5.20)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니 마음이 편안하군요. 주변으로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최선을 다해 자신의 위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보세요.

애정운: 특별한 이벤트나 고백보다는 만남 자체가 편안하고 즐거운 데이트를 연출하는 것이 유리하군요.

 

쌍둥이자리 (5.21~6.21)

긍정적인 마음으로 만남이나 모임에 바삐 참석한다면 예상 밖의 행운을 얻게 될 거예요. 많은 사람을 만나다 보면 사소한 실수도 할 수 있지만, 대범하게 행동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애정운: 직설적으로 나의 의견이나 마음을 털어놓아 보세요. 솔직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관건이군요.

 

게자리 (6.22~7.22)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찾아왔어요.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미루었던 계획을 행동으로 옮기세요. 두뇌가 맑아지고 판단력이 좋아지는 시기이므로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애정운: 영화 속의 주인공처럼 대접 받을 일이 생기겠군요. 적극적으로 대화하고 만남 자체를 즐기세요.

 

사자자리 (7.23~8.22)

괴로웠던 시간이 끝나고 행운이 따르겠군요. 능력을 보여주기 좋은 날이니 시작이 중요해요. 열정적인 자세로 최선을 다해 재능을 펼쳐야 할 때가 왔어요.

애정운: 평범한 데이트가 예상되나 본인 스스로 변덕을 부리기 쉬우므로 이별이나 언쟁이 생길 수 있겠네요.

 

처녀자리 (8.23~9.23)

여기저기서 발생하는 일 때문에 혼란스러울 수 있어요. 이럴 때일수록 침착하게 대처하세요. 위기 속에 기회가 찾아오니 판단력과 융통성을 발휘해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애정운: 애정 운이 최악이니 감정조절에 신경 쓰세요. 이별을 생각한다면 헤어짐을 고백하기 좋은날!

 

천칭자리 (9.24~10.22)

일에 우선순위를 정하고 욕심은 버리세요.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면 어떤 일이든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어요. 당신의 성실함과 인내심에 후한 점수를 줄 후원자가 곧 나타날 거예요.

애정운: 운명적인 상대와의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자신감을 가지고 좀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세요.

 

전갈자리 (10.23~11.22)

대인 관계를 활발히 하면 뜻밖의 행운이 따라요. 직장에서는 상사와 대화할 때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제안한다면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애정운: 솔로라면 친구들과의 수다가 전부인 날! 커플은 생각보다 멋진 시간을 함께 하는 데이트가 될 것이며, 상대와 호흡이 착착 맞게 되네요.

 

사수자리 (11.23~12.24)

오늘은 자신감을 가져도 좋아요. 당신의 예술 감각이 탁월해지며 재능을 인정받게 되는군요. 그러나 주위 사람들과 문제가 생기는 것을 조심해야 해요.

애정운: 솔로는 혼자만의 짝사랑에 빠져 행복한 날! 커플은 데이트에서 사랑을 재차 확인하려고 하는 순간 언쟁이 생겨날 수 있겠군요.

 

염소자리 (12.25~1.19)

타인과의 협력이 승패를 좌우해요. 당신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핵심적인 역할을 하니 신중하게 말하세요. 상대의 말을 먼저 경청한다면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애정운: 멋진 추억과 시끌벅적 요란스러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입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