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 8회 대회 성료!

"나눔은 배가 되어 돌아옵니다. 엔젤스파이팅은 배움이 부족한 어린이들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세계 최초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Angel’s fighting/ 박호준 대표)가 여덟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를 성료했다.

엔젤스파이팅은 지난 15일 월요일, 서울시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엔젤스파이팅08 더 리더스 오브 퓨쳐"가 개최했다.

이날 박호준 엔젤스파이팅 대표와 김봉주 부대표, 안경옥 수석고문, 허애중 수석고문, 안승범 고문, 김상범 고문, 김병수 본부장, 노재길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명품 배우' 이창훈과 윤시윤, '힙합 가수' 박재범, 이미쉘, 한민관, '코리안 좀비' 정찬성, '스턴건' 김동현, '피트니스 퀸' 김정화 등 국내 유명 연예인 및 스포츠 선수들이 함께했다.

엔젤스파이팅08 첫 포문을 연 입식 -84kg 미들급 경기에 양재근(성남 GMT킥복싱)이 김상호(팀엘리트)에게 2대1 판정승을 거뒀고, 강지원(왕호짐)과 장현지(부산홍진), 조성원(팀매드), 서진수(코리안좀비 MMA)가 나란히 승리를 챙겼다.

제6경기로 열린 입식 -65.8kg 페더급 매치에서는 '격투돌' 대원(성남 칸짐)이 '터미네이터' 이재혁(내수무에타이)에게 1라운드 원-투 로우킥에 이은 니킥으로 통쾌한 KO승을 거뒀다.

세미파이널엔 엔젤스파이팅에 새롭게 둥지 튼 '다크호스' 이민구(팀 마초)가 '오사카 싸움 반장' 하기와라 쿄헤이(팀 스모커)에게 1라운드 암바로 승리하며 화려한 데뷔전을 치뤘다.

메인이벤트로 '울버린' 배명호(부산 팀 매드)가 일본 중견 종합 격투대회 수켄(Suken)의 웰터급 챔피언 출신의 나카지마 유토(팀 사무라이)에게 1라운드 20초 길로틴 쵸크로 손쉽게 승리했다.

경기 종료 후, 엔젤스파이팅08 MVP 수상에는 화끈한 타격을 선보이며 1승을 거둔 서진수와 날카로운 타격에 이은 멋진 그라운드 기술을 선보인 이민구가 올랐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엔젤스파이팅의 여덟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가 성황리 종료되었다"며 "다가오는 12월, 엔젤스파이팅의 아홉번째 연말 빅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며, 국내 격투팬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엔젤스파이팅은 오는 12월 19일 월요일, 아홉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엔젤스파이팅08& 더 리더스 오브 퓨처 경기결과

[제1경기] 엔젤스히어로즈 남성부 입식 최종결선 입식/미들급-84KG

양재근 (성남 GMT킥복싱) VS 김상호 (팀엘리트) 3M3R

양재근 승 (심판판정 블루 2-1 레드)

[제2경기] MMA헤비급 –120.2kg

김명환 (일산몬스터하우스짐) VS 강지원(왕호짐) 5M2R

강지원 (1라운드 1분 42초 파운딩에 의한 레프리스탑 TKO 승)

[제3경기] MMA여성부/스트로급

양서우(MMA스토리) VS 장현지 (부산홍진) 5M2R

장현지 승 (심판 판정 블루 1-2 레드)

[제4경기] MMA/라이트급-70KG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