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선물 및 출산선물 유명템으로 알려져 품절대란을 일으킨 몽디에스 에코 프렌들리 산소계 표백제가 고객들의 요청에 빠른 재입고 소식을 전했다. 

몽디에스의 에코 프렌들리 산소계 표백제는 자극적인 논란 성분이 없는 프리미엄 과탄산소다 산소계표백제로, 인공첨가물이 일절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이 없다.

몽디에스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전성분을 공개해야 하는 다른 제품과 달리 100% 과탄산소다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물에 녹았을 때 발생되는 활성산소 성분이 오염된 세탁물의 미생물과 세균 등을 피부에 자극없이 살균소독 해줘 순한 아기세제, 아기 속옷 빨래 세제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있다. 

또한 100% 과탄산소다로 만들어져 세탁조클리너와 샤워기 헤드 청소 세제로도 사용할 수 있고 탄 냄비에 과탄산소다를 넣고 물과 함께 끓여주면 친환경세제, 세정제로 활용할 수 있어 만능 세제라는 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이외에도 몽디에스의 리빙라인은 표백제를 비롯해 신생아 세탁세제와 천연섬유유연제, 젖병세정제, 세탁비누 등으로 구성됐다.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그린레벨을 획득한 성분만을 사용해 안심할 수 있으며 특히 젖병세제는 1종주방세제로 과일과 채소를 씻을 수 있을 만큼 안전하다는 점이 특징인 친환경세제이다. 

입소문만으로 브랜드 론칭 2년 만에 누적매출 200억 원을 달성한 몽디에스는 ‘베페 베이비페어’, ‘코베 베이비페어’,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등 각종 육아박람회에 참가한 바 있으며 최근 참가한 ‘코베 베이비페어’와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전 제품 완판을 달성하기도 했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각종 커뮤니티 및 SNS에 몽디에스의 표백제가 출산준비물로 소개되면서 제품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올리브영 등에 입점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몽디에스는 경쟁력을 인정받아 ‘코리아맘스초이스어워즈’, ‘대한민국유아브랜드대상’,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등 유아화장품 부문 브랜드 대상 22관왕을 수상했다. 

현재 본사 홈페이지에서는 가을맞이 건조한 아기피부 지키는 아기보습제 1+1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까지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