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정식인가 원격교육기관 패스원 평생교육원은 오는 11월 13일 개강반 학습자를 11월 12일 까지 모집한다고 전했다.

모집 과정은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경영학, KICPA 과정이며 모집인원 충족 시 자동 마감된다.

패스원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이번 개강반은 2018년 마지막 개강반으로 빠른 시일 내에 자격증 취득을 원하실 경우 2학기를 기다리지 않고 바로 시작할 수 있는 11월 13일 개강반 수강신청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는 최근 정부의 2019년 공공부문 일자리 예산 편성 발표에 따라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취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할만 하다.

패스원 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2급 11월 13일 개강반을 수강신청 할 경우 전과목 8개월 완성이 가능하다. 현재 이론과 실습 전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13과목 사전예약 시 1과목 전액 장학 혜택을 지원하고, 실습과목 신청 시 최대 10만원 추가 장학을 제공한다.

보육교사2급의 경우 자격 취득에 필요한 17과목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교육원 이동 없이 수강이 가능 하며, 대면수업의 경우 전국 5대지역, 실습수업은 전국 개강을 통해 학습자의 수강 편리성을 제공하고 다양한 장학혜택까지 지원하여 학습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 이외에도 친구추천 시 2만원 신세계상품권 증정, 1:1 학습설계, 모바일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와 편리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회복지사·보육교사·경영학·KICPA 과정 수강신청 및 상담은 패스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