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에 관한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제공해 랭키닷컴 부동산/주택교육 분야 1위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은 지난해 하반기와 올 상반기에 이어 현재까지도 랭키닷컴 부동산/주택교육 분야 온라인 방문자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교육기관이 이 같은 성과를 거둔 비결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과 관련된 퀄리티 높은 인강과 교재를 제공한다는 점이 꼽힌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과 교재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 노하우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을 바탕으로 제작돼 정답률이 높다.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하는 족집게식 인강, 교재라는 점도 특징이다. 이에 고효율 학습이 가능하며, 반복학습할 경우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또한 이곳의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은 여러 부동산 종류에 관한 임대관리업으로 정년 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한다는 점에서 노후대비 방안을 찾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대에도 도움이 돼, 현직 공인중개사가 역량 강화를 위해 학습하는 것도 추천된다.

한편 경록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인강∙교재 패키지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중이며, 본 패키지 수강생에게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