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오는 11월 10일 ‘11.11 LOVE PART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1.11 LOVE PARTY’는 11월 10일(토) 오후 6시부터 LOTTE HOTEL SEOUL에서 진행된다. 만 25세 이상 대졸자 미혼남녀 11쌍이 이날 파티에 참석하게 될 예정이다.

‘11.11 LOVE PARTY’에 참가하고 싶다면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이후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신뢰도를 유지하기 위해 커플매니저와 간단한 인터뷰, 신원인증을 마쳐야 참가후보가 될 수 있다. 참가가 확정된 이는 개별연락으로 발표된다.

노블레스 수현은 이 날 참가하게 될 청춘남녀를 위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최종 커플 대상은 워커힐호텔 포시즌 식사권을, 베스트 드레서는 JW스파이용권을 받아볼 수 있다. 추운 겨울을 함께 할 연인도 찾으면서 경품까지 얻을 기회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새로운 인연과 달콤한 빼빼로데이를 함께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미팅파티를 기획했다”며 “혼자라도 좋지만 둘이면 더 좋은 날, 높은 커플 성사율을 자랑하는 수현 미팅파티에서 당신만의 한 사람을 찾아보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시장 인식 개선을 위해 3일 안에 탈회금 지급을 시행해야 하는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결혼정보회사가입비, 후기, 등급표 바로알기 캠페인을 펼치는 중이다.

또한 재혼정보회사,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서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1.11 LOVE PARTY’와 함께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연극 <6호실 Ward NO.6> 초대 이벤트’, ‘2018년10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하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