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편)] 무술년 10월 19일

[10월 운세] 이달의 운세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별자리 편)] 2018 무술년 10월 20일(---띠별/생년월일 운세)

물병자리(1.20~2.18)

타인과의 협력이 필요한 때예요. 타인과의 정보교류로 능률이 올라가니, 두려워하지 말고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 보세요.

애정운: 편안하고 짜릿한 만남을 주도해 보세요. 뜻밖의 행운도 따르므로 곧 상대에게 고백을 듣게 됩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특별한 행운이 따르니 능력을 인정받기 좋은 날이에요. 직장에서는 승진이나 합격의 기쁨이 따르네요.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세요.

애정운: 마음에 내키지 않는다면 데이트를 잠시 미루세요. 때론 강하게 밀고 부딪혀서 상대를 휘어잡아야 합니다.

 

양자리 (3.21~4.19)

집중력이 좋고 감각이 예민하니, 미루어 왔던 일들을 처리하기에 적합한 시기네요.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도 좋아요. 이성 간에는 사랑이 샘솟는 시기이군요.

애정운: 서로가 상대의 장점을 높이 평가하며 자신감을 북돋워 주세요. 특별한 감정이 생길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황소자리 (4.20~5.20)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하고자 하는 일이 순탄하게 풀리겠네요. 주변과 마찰이 심해 괴로웠는데, 많은 이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도움을 주려고 하니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겠어요.

애정운: 당신은 환상적인 사랑의 주술로 멋진 데이트를 주관하겠군요. 찰떡궁합이므로 만남에 집중하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집착을 버리고 현실을 인정해야 할 때가 왔어요. 높은 목표를 갖는 것도 좋지만, 무리하고 허황된 욕심은 버리세요. 계획은 되도록 간단하게 세우는 것이 좋아요.

애정운: 만남에 있어 우정과 사랑이 동시에 수반되는 사랑이군요. 상대가 좋은 느낌으로 다가오고 있답니다.

게자리 (6.22~7.22)

안정감을 찾기 어려운 시기에요. 좋은 생각으로 시작한 일도 빗나갈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주변의 도움을 마다하지 말고 타인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세요.

애정운: 약간의 감정대립이 예상되는군요. 자존심은 접어두고 편안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밀고 나가세요.

 

사자자리 (7.23~8.22)

발전과 기쁨이 따르는 날이에요. 임기응변과 설득에 실력을 발휘할 수 있으니, 당신의 예술적인 본능과 외교적인 자질을 적절히 조화시켜 직장이나 모임에서 성과를 올려 보세요.

애정운: 고집을 내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취향에 맞추어 만남의 분위기를 바꾸어 보세요. 솔로는 좀 더 솔직한 태도를 보여야 할 듯.

처녀자리 (8.23~9.23)

열심히 할수록 능력을 인정받는 날이에요. 빈틈없는 계획을 세워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세요. 자신감을 가지면 새로운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요.

애정운: 당신은 환상적인 사랑의 주술로 멋진 데이트를 주관하겠군요. 찰떡궁합이므로 만남에 집중하세요.

 

천칭자리 (9.24~10.22)

신중한 것도 좋지만, 기운이 왕성한 시기이니 욕심을 내어 보는 것도 좋아요. 당신에게 기대하는 이들이 있다면, 기대에 부응하도록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중요해요.

애정운: 자신만의 고집만을 내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취향에 맞추어 만남의 분위기를 바꾸어 보세요.

 

전갈자리 (10.23~11.22)

생활에 변화가 필요한 때예요. 일에서는 자신감을 갖고 성실함으로 승부를 건다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어요. 단 말실수로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니 말을 할 때 조심하세요.

애정운: 만남에 갈등이 없고 관계가 발전하는군요. 자신감을 느끼고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쳐보세요.

 

사수자리 (11.23~12.24)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자신감을 가지고 대담하게 행동하세요. 비즈니스 미팅에서는 독특한 개성으로 호감을 사는 것도 좋아요.

애정운: 서로 사랑하면서도 곧 성격 차로 고생할 수 있겠군요. 만남에 있어 사소한 다툼을 조심하세요.

 

염소자리 (12.25~1.19)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장 시작해보세요. 자기중심적인 사고방식은 역효과만 초래하니 타인의 말을 경청하고 배울 점은 받아들이세요. 부지런히 움직여야 성과가 있어요.

애정운: 상대에게 특별한 대접을 받거나 기쁜 소식을 전해 듣게 되겠군요. 만남을 적극적으로 이끌어 보세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