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29회 나눔로또 당첨번호 추첨 앞두고 로또828회당첨번호,로또827회당첨번호 후기 화제

나눔로또

 

20일 제 829회 나눔로또 당첨번호 추첨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제 828회·827회 로또 당첨자 후기가 화제다.  

지난 13일  828회 로또 당첨자는 “조금 전 아내와 같이 운동하는 도중에 02번호로 계속 전화가 울리길래 혹시나 하는 마음이 문득 들었는데 또 전화가 오길래 받았더니 아니나 다를까 로또리치였습니다”며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항상 로또리치를 이용하면서 언젠가는 이런 날이 오겠지 했는데 그날이 바로 오늘이네요”라며 “꾸준히 했기 때문에 이런 결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라고 했다.

당첨자는 “2등 당첨금을 받게 되면 형님 중에 어렵게 사시는 분이 있어서 도와드릴 생각이에요 그리고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면서 그렇게 지내고 싶어요”라며 “여러분 너무 큰 욕심을 가지지 말고 작은 희망으로 꾸준히 구매하면 행운이 올거에요. 힘내세요!”라고 덧붙였다.

또 로또827회 당첨번호 2등 구매자는 로또리치를 통해 당첨 소감이 눈길을 끈다.

로또 2등 당첨자는 “가족들이랑 날씨 좋아져서 맛있는 거 먹으러 왔다가 로또 2등 당첨소식을 들었다. 아직도 어안이 벙벙하고 설렌다”고 말했다.

이어 “로또 당첨되면 뭐할까 상상만 해봤는데 막상 당첨되니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저희 집도 생활비로 부담이 크다. 큰 아이가 재수 중이라 부담이 컸고, 대학교 등록금이랑 노후 준비도 해야 해서 걱정이 컸는데 이제 마음이 놓인다. 계속 행복한 상상 중이다”고 전했다.

로또827회 2등 당첨자는 6557만 637원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