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편)] 무술년 10월 22일

[10월 운세] 이달의 운세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별자리 편)] 2018 무술년 10월 22일(---띠별/생년월일 운세)

 

물병자리 (1.20~2.18)

일이나 공부에 새로운 전략이 필요한 시기에요. 자신 없는 분야는 그 방면으로 해박한 사람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좋아요.

애정운: 솔로는 친구와의 우정이 더욱 중요한 날! 커플은 예상치 못했던 남성의 과감한 사랑 공세로 서로 마음이 통하게 되겠군요.

 

물고기자리 (2.19~3.20)

여기저기서 발생하는 일 때문에 혼란스러울 수 있어요. 이럴 때일수록 침착하게 대처하세요. 위기 속에 기회가 찾아오니 판단력과 융통성을 발휘해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애정운: 애정 운이 최악이니 감정조절에 신경 쓰세요. 이별을 생각한다면 헤어짐을 고백하기 좋은날!

 

양자리 (3.21~4.19)

타인의 말로 인해 충동적인 행동을 하는 것을 조심하세요. 원인을 알 수 없는 초조감에 힘들 수 있지만 걱정할 일은 아니므로 하던 대로 밀고 나가세요.

애정운: 솔로는 짝사랑에 빠져 있는 상태^^ 커플은 점점 서로의 매력을 느끼게 되는 호전적인 상황의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황소자리 (4.20~5.20)

당신을 찾는 이들이 많아요. 즐거운 제안이 넘치니, 기쁘지만 정신없는 시간이 되겠어요. 정작 본인의 일이 미루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꼭 공과 사를 구분하세요.

애정운: 자신감을 가지고 사랑의 큐피드를 강하게 날려 보세요. 행복하고 설레는 만남이 예상됩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신변에 굴곡이 있어요. 하지만 어려운 상황이 끝나면 좋은 소식이 있을 거예요. 적극적으로 일을 도모하세요.

애정운: 솔로는 자기만족에 빠져있는 날! 커플은 감정조절에 신경 쓰세요. 상대와 이별을 생각한다면 헤어짐을 고백하기 좋은날!

 

게자리 (6.22~7.22)

무모하게 일을 진행하면 기대에 어긋나고 큰 손실이 생길 수 있어요. 반성의 시간을 가지고, 순리대로 일을 진행하면 훗날 기쁨이 따를 수 있어요.

애정운: 솔로는 외로움을 타게 되는 날! 커플은 단순하고 재미난 이야기보다는 상대의 고민을 조언 해 줄 수 있는 대화를 시도해야 좋을 듯~

 

사자자리 (7.23~8.22)

열심히 노력할수록 인품과 능력을 인정받는 날이에요. 새로운 동료나 친구와도 잘 어울려 인기가 급상승하고, 이성 간에는 오해가 풀리고 애정이 깊어지겠네요. 행복을 만끽해보세요.

애정운: 솔로는 감정의 변화가 없는 날! 커플은 마음이 잠시 흔들리는 상태이군요. 물린 만남이 권태롭고 지루할 수 있으니 언쟁을 조심!

 

처녀자리 (8.23~9.23)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지만, 순간의 실수로 가까웠던 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너그러운 태도와 신중한 언행으로 상대와 타협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보세요.

애정운: 순정만화의 주인공처럼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서로 미묘한 감정에 푹 빠지는 시간이군요.

 

천칭자리 (9.24~10.22)

경솔한 판단을 조심하세요.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기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배려해 준다면, 결과적으로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애정운: 사랑의 마술사처럼 완벽하고 멋진 데이트를 연출하게 될 것이니 사랑을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하세요.

 

전갈자리 (10.23~11.22)

모처럼의 기회가 오고 있네요. 진심으로 타인을 대하면 여러 분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세요.

애정운: 솔로는 친구들과 이성 이야기로 들뜬 하루~ 커플은 서로의 감정교감이 확실하게 전달되는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사수자리 (11.23~12.24)

충동적인 행동을 조심하세요. 주위 사람들에게 예의 바르게 행동한다면 유용한 정보를 구할 수 있어요. 단,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직접 해결의 실마리를 찾는 것이 좋아요.

애정운: 만남에 갈등이 없고 관계가 발전하는군요.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쳐보세요.

 

염소자리 (12.25~1.19)

여러 가지 문제에 부딪혀 고민하는 상황이네요. 문제를 피하지 마세요. 의지를 갖고 계획을 세워야 해결할 수 있어요. 현재의 위기를 기회로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해요.

애정운: 당신의 센스있는 말투와 자신감 있는 태도가 관건이군요. 나의 매력 속으로 상대를 끌어당기세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