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상점, 대체 뭐길래? 비밀스러운 설리의 모든것 공개!

진리상점, 왠지 모르게 궁금한 설리의 모든 것/ 사진출처= 설리 인스타그램

 진리상점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진리상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진리상점'은 설리가 CEO에 도전,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팝업스토어를 열어 소통하는 과정을 배우는 것을 담는다.

그동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설리가 "대인 기피증, 공황장애를 어릴 때부터 앓았다", “’너 왜 설리랑 친하게 지내’, ‘왜 모두가 싫어하는 사람이랑 친하게 지내는 거야’라고 이야기를 했다더라”, “내 편이 없고, 나를 이해해주는 사람이 없고. 그때 무너졌다” 등 고충을 솔직하게 털어놓은 만큼 '인간 설리'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리상점'은 오는 25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V라이브 채널에서 첫 방송 된다. 

설리는 "여러분들과 소통을 할 것이다"며 "팀원들과 함께 '진리상점'이 어떤 곳인지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진리상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리상점 답답함. 솔직히 팬들은 저분들 아무도 안궁금한데 내가 궁금한건 설리가 요즘 뭐하고 어디서 볼수있는지 궁금한댕, "목소리 길게 들으니깐 너무 좋아용..ㅠ", " 설리 드디어 나오는구나!!!", "진리야 긴장풀린듯.. 이뻐이뼈 오구오구"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