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 무슨 일 있나? 오늘(24일) 반값 제공! '할인 대상은?'

원할머니보쌈, 파격 할인 행사 진행해/ 사진출처= 원할머니보쌈

원할머니보쌈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원할머니보쌈이 화제가 된 이유는 24일 오늘 단 하루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중 모둠보쌈과 간장통마늘 떡보쌈을 방문포장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현장 방문포장만 가능하며, 주문 시 SKT T데이 행사상품 주문여부와 함께 T멤버십 카드를 제시, 현장 결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단 해당 기간 내 T멤버십 고객대상으로 1회에 한해 상품 합계금액 10만원 이내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표 메뉴인 모둠보쌈과 간장통마늘 떡보쌈을 할인하는 T DAY 멤버십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고객님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원할머니보쌈 할인 행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막상 사러가면 금방 조기품절...결국 제돈주고 다른메뉴사게됨.. .다 상술임", "족발이랑 보쌈 가격을 엄청 올려놓은 장본인이잖아", "너무비쌈... 삼겹 한덩이 사다가 집에서 그냥 삶아먹는게 나음 물에 된장약간 풀고 통후추, 월계수잎 정도 넣고 40분정도면 됨 쉬움", "KT.LG통신 사용 고객들 원할머니 보쌈 불매운동 해야겠다~~우리는 사람도 아니냐 진짜 드럽다", "네이버에 순위 올려놓고 대놓고 광고 프렌차이즈 족발이 맛있냐?"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