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플레이스테이션 4 가격 정보 및 게임 인기 순위, 대망의 1위는?

26일 ‘레드 데드 리뎀션 2’가 발매되자 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다른 게임들의 인기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콘솔 게임기가 없는 유저들마저 이참에 구매할까 고민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1TB의 가격은 49만 원에 이른다.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 인기 순위를 알아보자.
 

1. 레드 데드 리뎀션 2
레드 데드 리뎀션 2(이하 ‘레데리’)는 올해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며 일찍이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됐던 만큼, 메타크리틱과 오픈크리틱에서 모두 97점 이상을 기록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레데리’ 시리즈는 20세기로 접어들 무렵의 미국, 서부개척시대가 막을 내려가는 시기를 배경으로 한다. ‘레데리2’는 전작의 프리퀄 격이라, 전작 스토리를 알면 황야의 무법자들의 이야기를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다.
'레데리2'는 방대하고도 유기적인 오픈월드에서 말을 벗 삼아 나만의 서부영화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있는 게임이지만, 다소 느린 전개와 과하다고 느껴지는 디테일 등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
 

2. 스파이더맨
‘Marvel's Spider-Man’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와 Insomniac Games 그리고 마블이 팀을 이뤄 만든 스파이더맨 어드벤처다. 도심 사이를 가로지르는 파쿠르와 주변 환경과의 독특한 상호 작용을 비롯해 전투와 블록 버스터 액션까지, 기존 스파이더맨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요소를 구현했다.
‘Marvel's Spider-Man’의 주인공 피터 파커는 뉴욕시에서 일어나는 큰 범죄와의 싸움에 능숙한 경험을 지니고 있다. 동시에 그는 수백만 명의 뉴욕 시민들의 운명이 자신에게 달려 있는 동안, 혼란스러운 사생활과 임무 사이의 균형을 잡기 위해 노력한다.

3.PES 2019 -PRO EVOLUTION SOCCER-(WINNING ELEVEN 2019)
‘PES’ 시리즈는 1995년 처음 발매한 이후 세계 누적 판매 수량 1억장 이상을 기록하며,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축구게임이다. ‘PES 2019’는 ‘The Power Of Football’ 를 컨셉으로, 새로이 리그를 추가하고 온라인모드 myClub도 크게 개선되었다. 게임플레이 측면에서는 새로이 11개의 스킬이 추가되어 개성 표현의 폭이 넓어진 외에도, 선수나 구장의 그래픽이 더욱 사실적으로 묘사되어, 실제와 같은 축구의 짜릿함을 느껴볼 수 있다.

4.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는 마야 유적을 배경으로 마야의 파멸로부터 세상을 구하려는 '라라 크로프트'의 이야기를 다룬다. 탐험과 전투 이외에도 마을에서 원주민들의 의뢰를 수행하는 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툼 레이더' 시리즈의 개발에 참여한 적이 있는 에이도스 몬트리올과 크리스탈 다이내믹스가 개발을 담당하였으며 성우 역시 전작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커밀라 러딩턴이 그대로 참여하여 전작의 재미를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는 게임이다.

5. 무쌍 오로치 3
'진 삼국무쌍' 시리즈로 대변되는 무쌍 시리즈는 많은 시리즈는 물론 다양한 콜라보 작품들을 선보이며 국내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액션 게임이다. ‘무쌍 오로치 3’는 ‘진 삼국무쌍’, ‘전국무쌍’, 그리고 이번 작품에 새롭게 등장한 신들이 사는 ‘신계’가 융합한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삼국지와 전국시대 영웅에 더해 신화 속 신까지 새로 출전하며, 총 170여 명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신술’을 통해 더욱 상쾌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이러한 ‘신술’은 불가사의한 힘을 지닌 ‘신기’를 통해 발동시킬 수 있다.

이밖에도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영웅전설 섬의 궤적’ ‘NBA 2K19’, ‘용과같이3’등이 순위에 오르며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플스 가격 #플스4 가격 #플레이스테이션4 #프레이스테이션 가격 #플스 #너는 내운명 #플레이스테이션4프로 #플스4프로 #레드 데드 리뎀션 2 #스파이더맨 #PES2019 #위닝일레븐 #섀도우오브더툼레이더 #툼레이더 #무쌍 오로치 3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 영웅전설 섬의 궤적 #NBA 2k19 #용과같이3 #한고은 남편 #너는 내운명 플스 #플스4 추천게임 #플스4 게임 추천 #한고은 플스 #동상이몽 플스 #한고은 남편 플스 #신영수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