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코지마가, 인기 상품인 로얄킹덤 안마의자(CMC-790S)를 오는 7일 롯데홈쇼핑에서 주관하는 MSG(Mobile Shopping, GO!)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11월 론칭한 모바일 전용 라이브 방송 MSG(Mobile Shopping, GO!)는 인기 스트리머와 BJ들이 홈쇼핑 쇼호스트에 도전하는 콘셉트의 모바일 생방송으로 7일에는 인기 유투버 영태형이 쇼호스트 도전에 나선다.

방송일 당일인 7일 단 하루 동안은 ‘영태형 쇼호스트 챌린지 기념’으로, 코지마 안마의자 로얄킹덤(CMC-790S)을 역대 최저가로 판매할 예정이며, 앱쿠폰 10%와 일시불 추가할인, 롯데카드 7%청구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며, 사은품 또한 역대 최고 구성(카펫과 마사지기 2종 추가제공)으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이 진행될 인기상품 코지마 안마의자 로얄킹덤(CMC-790S)은 고급형 안마의자에 탑재되어 있는 LS 프레임 구조로, 135cm의 롱LS프레임을 갖추고 있어 목부터 허벅지 일부분까지 밀착된 마사지가 가능한 상품이다.

또한, 8가지 자동모드와 제로 슬라이딩 방식, 메모리 기능과 등 온열 기능으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2가지 방식의 발바닥 롤러는 더욱 시원하고 섬세한 발마사지를 가능하게 한다.

그 밖에도 분리형 팔 에어셀로 더욱 강력한 에어마사지가 가능하며, 수동 다리길이 조절 및 각도 조절로 사용자의 신체에 적합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방송은 7일 오후 8시부터 진행예정이며, 롯데홈쇼핑 모바일앱 L캐스트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광고수신동의 할 경우 카카오톡으로 알림톡도 받아볼 수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인기 유투버 영태형의 뜻깊은 쇼호스트 도전기에 코지마 안마의자가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 며 “로얄킹덤(CMC-790S)는 역대 최저가로 판매되며 다양한 할인혜택과 더불어 무이자 24개월 할인까지 가능하니 이번 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 또는 롯데홈쇼핑 모바일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