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커플멤버십, 대체 뭐길래? 극장 데이트 커플 위해…'다양한 혜택'

cgv 커플멤버십, 화제가 되는 이유는?

 cgv 커플멤버십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CGV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총 세 번에 걸쳐 진행한 '커플 저격 프로젝트'에 무려 77만 명이 참여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CGV는 이 같은 반응에 전용 멤버십 '커플링 클럽'을 출시했다.

'커플링 클럽'에 가입하면 일반 2D 영화 2천 원 할인 쿠폰(2매), 콤보 메뉴 2천원 할인 쿠폰(1매),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2매)으로 구성된 '커플 응원팩'이 각각 지급된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CGV 커플 전용석 '스윗박스' 상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극장 데이트로 안성맞춤인 '컬처플렉스(Cultureplex)' 공간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대표적으로 CGV용산아이파크몰 V 버스터즈(V Busters)는 VR 콘텐츠 2+1  이벤트, '미션브레이크(Mission, Break)'는 동반 1인까지 평일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GV영등포와 대전의 만화카페 '롤롤(lolol)'에서는 커플 방문 시 시간당 1천5백원 할인(개별 방문 시 시간당 1천원 할인), CGV인천 '미션레이스'에서는 평일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는 연말까지 커플링 클럽의 혜택을 더 늘릴 계획이다. 관계자는 "커플 매칭일 기준 100일, 1년마다 기념일을 축하하는 CGV 할인 쿠폰팩 선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어 "CGV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매점 및 포토티켓 등을 이용한 횟수를 합산한 커플 랭킹 순위에 따라 보너스 리워드 및 커플 전용 시사회 참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커플링 클럽' 가입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커플 등록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커플 신청을 받은 상대방이 모바일 메신저에서 동의하면 커플로 자동 등록된다.

이 외에도 영화 관람객에게 영화·콤보 할인 혜택 담은 '무비캐릭터 카드' 증정과 20인 이상 초·중·고 단체관람객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