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코투어 300만 회원대상 무료숙박권 지급 이벤트 진행
고코투어 300만 회원대상 무료숙박권 지급 이벤트 진행
  • 김미영 기자
  • 승인 2018.11.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종합예약 서비스 고코투어’(이하 고코투어)는 고쿠투어가 주관하고 ‘라마다 앙코르 평택호텔’이 협찬하는 무료숙박권 증정행사 ‘7179 TIME’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7179 TIME’ 이벤트는 고코투어 300만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번호에 ‘7179’가 포함된 300명의 회원에게 무료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무료숙박권 대상시설은 세계 최대 호텔 그룹 “Wyndham”의 브랜드인 라마다 앙코르 평택 호텔(Ramada Encore Pyeongtaek)이다. 302실의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객실을 보유한 호텔은 비즈니스는 물론 휴양, 관광의 모든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트랜드한 호텔로써, 서평택 IC에서 3분거리이며, 서울에서 1시간, 그외 지역은 2시간이내로 접근이 용이하다.

동북아 무역의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평택시에 위치하여 평택호 관관단지, 송탄 관광특구 등 주요 관광지 내 이동이 용이하며 서해대교, 평택항의 조망을 확보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또한, 라마다 평택 휘트니스 센터는 생동감있는 인테리어와 안전하고 고급스러운 운동기구를 비치하여 투숙객의 건강을 배려하고 있으며, 운동 후 건식 사우나를 통해 심신을 맑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그외에도 각종 다양한 메뉴를 구비하여 어른과 아이들 모두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1층 야외 테라스에서 바비큐 서비스 파티를 시작할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반려동물도 돌봐준다. 라마다 앙코르 평택의 펫호텔 서비스는 투숙객을 대신하여 고객의 반려동물을 정성껏 돌보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펫 호텔, 펫 미용, 펫 용품, 펫 그루밍 등의 내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변 광광지 또한 훌륭하다. 평택의 방조제를 쌓으면서 조성된 인공호수인 평택호의 분수는 보는 이의 가슴을 시원하게 적혀준다. 또한, 평택시의 문화예정 거점으로 개관한 한국소리터는 민속.문화예술 공연자들이 머물며 재능을 전수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공연도 볼 수 있다.

그외에도 지영희국악관, 농업박물과.식물원, 평택항, 살롱엠, 예술벽화, Gift Shop, 평택중앙국제시장, 진위천시민유원지, 소풍정원, 철새도래지 등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가 한곳에 공존하고 있다.

고코투어 홍보팀장은 “친한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가을,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다”며, “고즈넉함과 현대적인 감각의 라마다 앙코르 평택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코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핫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