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2019년 정시모집 원서접수 안내...현재 홈페이지 '마비'

호서대학교 대학 로고

호서대학교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호서대학교 정시 접수는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입학원서접수’만 실시한다.

호서대학교 2019 정시 원서접수는 2018년 12월 29일(토)부터 2019년 1월 3일(목) 18:00까지 진행된다.

인터넷 원서접수는 수험생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온라인 입학원서를 작성하고 전형료를 입금함으로서 접수 되는 편리한 제도이며, 일반 입학원서 접수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원서 접수자의 실수, 착오, 시스템 접속의 문제로 인한 미접수 문제가 발생될 수 있음을 예고하며, 이때 발생되는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의 책임으로 한다. 반드시 접수마감일 이전에 본교 입시 홈페이 지 및 원서접수 사이트에서 반드시 접수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또한 결제된 원서는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능하며, 결제 이전에는 수정이 가능하며 수험생은 인터넷 원서접수 완료 후 해당되는 제출서류를 확인하여 제출서류가 있을 경우 이를 등기 우편 또는 직접 제출해야 한다.(단, 원서는 제출하지 않음)

각종 제출 서류 양식은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아 제출하며 서류 제출기한은 오는 2019년 1월 8일(화) 까지다.

한편, 호서대학교 온라인 홈페이지는 2019 수시 합격자 조기 발표로 인해 마비 상태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