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이 겨울철 인기를 독차지할 '하반기 한정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벌툰의 가맹점주를 비롯한 만화카페창업을 앞둔 예비창업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실제로 다가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는 추운 날씨와 겨울방학 등으로 인해 만화카페 극성수기 시즌이다. 때문에 겨울방학이 시작되기 전에 만화카페를 오픈하려면 11~12월 동안 만화카페에 대한 정보수집, 사업설명회 참관, 점포선정, 공사 등의 준비를 마쳐야 한다. 그럼 겨울방학 극성수기 매출을 직결로 맞이하면서 방학이 끝난 봄, 여름에도 단골손님으로 인해 안정적인 매출이 가능하다.

이에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는 겨울방학 극성수기 시기에 맞춰 오픈 후 안정적인 매출을 누리려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11,12월 동안 창업정보, A급 점포, 인테리어 시공 등을 신속하면서도 완벽하게 진행하여 겨울방학 전 창업 및 홍보를 마치도록 하고 있어 주목을 끈다. 

더욱이 가맹점의 단골 확보 및 매출 상승을 위해 겨울철 구매률이 높은 디저트 5종을 새로이 선보였다. 벌툰의 이번 하반기 신메뉴 종류는 오리지널 핫도그, 피자 핫도그, 치즈 갈릭 핫도그를 비롯해 스위트 츄러스, 초코바닐라 브라우니 등이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퀄리티 좋은 먹거리, 놀거리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게 하여 매출을 증가시키는데 큰 몫을 하고 있는데 이는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되게 한다는 강점을 지닌다.

특히 북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전속모델로 활동함으로써 파워풀한 홍보력을 인정받아 작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무료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호응이 높다.

이러한 벌툰이 다양한 메뉴를 개발할 수 있는 까닭은 본사에 전문 R&D부서를 두고 지속적으로 시즌별 메뉴를 연구하여 주기적으로 출시함으로써 매장에 고객유치를 도와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 적극 기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번 하반기 메뉴에 대한 손님들의 적극적인 호응으로 벌써부터 카페 신메뉴 주문량이 상당하다는 후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만화카페 예비창업자들은 겨울방학 극성수기를 맞이하기 위해 업체 선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보다 높은 매출이 기대되는 본사의 신메뉴 개발 소식에 사업설명회 신청건수가 100명을 넘어서고 있다"며 "사업설명회에서는 추가 혜택도 제공하기에 당일계약 비율도 높아지고 있으나 선착순 30명까지만 신청을 받아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에서 보다 빠른 신청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