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운세] 이달의 운세

[오늘의 운세 (띠별 편)] 무술년 11월 9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별자리 편)] 2018 무술년 11월 9일(---띠별/생년월일 운세)

물병자리 (1.20~2.18)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네요.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고민 중이라면, 먼저 상황을 다시 한번 정리해 보세요. 상황에 대처하기 전 누군가에게서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아요.

애정운: 애교와 멋진 화술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군요, 만남 자체를 주도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해보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일에서 정체가 예상되네요. 힘들다고 포기하거나, 지나치게 투정 부리지 마세요. 최선을 다하면 언젠가 보상받을 일이 생기니까요.

애정운: 둘 만의 오붓한 만남보다는 친구들과 부담 없이 함께 하는 만남에서 본인의 매력이 한 층 주목받을 거예요.

양자리 (3.21~4.19)

귀인의 도움을 받는 기분 좋은 날이에요. 입지를 확고히 하려면, 고개를 숙이고 희생정신을 발휘하세요. 책임감을 가지고 열정을 다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애정운: 지나치게 냉정한 모습을 보이면 상대가 돌아설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정성 어린 선물이라도 챙겨보세요.

황소자리 (4.20~5.20)

밀려드는 일 때문에 약속이 어긋나는 경우가 생기겠어요. 이럴 때일수록 확고한 계획이 필요해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차분히 계획을 진행하세요.

애정운: 상대의 장점을 부각해주고 편안한 대화로 만남을 이끌어 보세요. 서먹한 분위기는 절대 금물!

쌍둥이자리 (5.21~6.21)

충동적인 행동을 조심하세요. 가벼운 농담에 신경 쓰지 말고, 지나치게 진지해지지도 마세요. 원인을 알 수 없는 초조감에 힘들 수도 있지만 곧 해결책이 나타날 거예요.

애정운: 화려한 만남보다는 서로의 감정 교감 위주로 데이트를 이끌어 나가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겠군요.

게자리 (6.22~7.22)

일을 끝까지 완수해야 하니 나태함은 금물이에요. 다재다능한 당신이지만 나태함이 생기는 시기니, 오늘 안에 복잡한 일들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애정운: 정신없는 술자리보다는 조용한 곳에서 서로의 마음을 털어놓은 계기를 만들어야 하겠군요.

사자자리 (7.23~8.22)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을 거예요. 대인관계에 힘쓰면 승진의 기회도 있어요. 이성 간에는 화합이 따르니 만남을 적극적으로 주선하세요.

애정운: 상대의 이야기를 전적으로 들어 줄 것. 무조건 내가 상대의 편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 포인트.

처녀자리 (8.23~9.23)

불도저처럼 밀고 나가는 저력이 필요한 때예요. 소원하는 바에 행운이 따르니, 확신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전진해 보세요. 이성 관계에서는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고백해 보세요.

애정운: 약속 시각이 변경되거나 짜증 나는 일이 생길 수 있음. 여유로운 마음으로 부담 없이 만난다면 분위기 업.

천칭자리 (9.24~10.22)

변화와 굴곡이 있어 어려운 상황이 있을 수 있는 시기에요. 좋지 못한 일로 마음의 상처가 있더라도, 곧 좋은 소식이 생기게 될 것이니 긍정적이고 객관적인 태도를 유지하세요.

애정운: 상대를 자극할 방법을 모두 동원해야겠군요. 마음의 거리가 멀어지는 시기이랍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사람들과 만날 때 자신의 감정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어요. 최근 소통에 문제가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대인관계를 점검하는 것도 좋아요. 일에서는 꾸준한 노력으로 결실을 볼 수 있어요.

애정운: 멋지고 환상적인 기류가 애정전선에 깔려 있으므로, 짜릿하고 행복한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사수자리 (11.23~12.24)

이성적인 판단으로 상황을 극복하세요. 잠재된 능력을 동원하여 끝까지 노력한다면 분명 능력을 인정받고, 마음의 평화를 얻게 될 거예요.

애정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기회가 찾아왔으니 주저하지 말고 용기를 내어 고백하세요.

염소자리 (12.25~1.19)
노력으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꾸준하게 쌓아 올린 실력 덕분에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성취감을 맛볼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나서서 일을 도모하세요.

애정운: 서로의 장점을 부각해주고 은연 중에 서로의 감정을 고백하는 기분 좋은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