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참존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참존의 신제품 '디에이지 안티옥시당트'가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의 10월 다섯째 주 화장품 · 미용 부문 기초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출처 : 홈쇼핑모아)

홈쇼핑모아의 10월 다섯째 주 각 분야별 인기 판매 상품은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홈쇼핑사 13곳(홈쇼핑 7곳+T커머스 6곳)을 조사해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정했다.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참존 디에이지 안티옥시당트’는 차세대 항산화 성분인 EGT 함유로항산화력을 높였으며, 1등급 프랑스 와인 ‘샤또라뚜르’ 추출물 함유로, 일명 ‘와인 화장품’, ‘샤또라뚜르 화장품’으로 불리며, SNS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참존 만의 보습 특허 성분인 CRD-1이 피부 보습 막을 강화하여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 준다.

참존 마케팅팀은 “야심 차게 준비한 신제품이 홈쇼핑 화장품 기초 부문 판매량에서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하며 “기초화장품의 명가로 유명한 참존의 디에이지 최초로 항산화, 항노화 임상테스트를 완료한 우수한 제품으로, 피부에 대한 진정성을 잃지 않고 매회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 고 말했다.

참존은 ‘디에이지 안티옥시당트’를 GS홈쇼핑을 통해 추가 판매할 예정이며, 오는 11월 30일에는 월드와인 및 주류박람회 2018 부스에서도 ‘디에이지 안티옥시당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