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1월 9일~ 11월 15일)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1월 9일~ 11월 15일)
  • 정재인 기자
  • 승인 2018.11.0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행운의 별을 찾아보는 시기. 인생의 목표를 행복이라고 생각 하자. 운이 따를 때는 머리도 잘 돌아가지만,일단은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해야 큰일을 한다. 인간성의 추구를 목표로 삼아 멋지고 훌륭한 일에 손을 대보자.

소띠
소문을 무턱대고 믿어서는 안 되는 시기. 자신만 믿고 만만하게 보이면 후회 한다. 남에게 교활하다는 말을 들을 수도 있으니 신중히 행동하자. 일단은 상대방의 언행을 쉽게 믿지 말고 남이 하는 중상모략을 무시하자. 할 말만 골라서 해야 한다.

범띠

건강을 생각하며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시기. 스스로의 결점을 알고 고치려고 노력한다면 편안하다. 손해를 안 보려면 통찰력이 필요하니 남의 불행에 깊이 빠져들지 말아야 한다. 아무리 세상이 고통스럽다 하더라도 견딜만한 세상이 또한 삶의 묘미다.

토끼띠
세상을 본인이 만들어 나가는 시기. 주변과 다투려 하지 말고 겸허히 받아들이는 미덕을 배워야 한다.다른 사람을 따라가는 것을 떠나 자신을 만들자. 침묵 속에 사람은 만들어져 간다. 어느 길로 가야 하나 중요한 것은 최후의 승자가 되는 거다.

용띠
말만 앞서간다면 결국 행동은 느릴 수 밖에 없는 시기. 두 번의 실수는 없어야 하지만 노력해도 매사 꼬이기만 하니 어찌하나. 나쁜 일만 연이어 생기니 조심하자. 결국 마음을 내려놓아 어진 마음을 쓰면 행운이 찾아온다.

뱀띠
혼자 해결하기는 너무 힘드니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시기. 하지만 좋은 친구를 얻는 것은 매우 어렵다. 좋은 친구는 불행을 함께 나누어 담을 줄 안다. 대화로서 사람의 됨됨이를 보자. 어디를 보나 값진 인생은 친구에게 달렸다. 그러나 너무 큰 기대감은 갖지 말아야 한다.

말띠
주변을 돌아보며 한발 물러서서 생각을 하는 시기.모르는 것은 반드시 물어서 해야 한다. 조급히 생각 말고 여유가 즐겁게 사는 비결이다. 가능하면 하루 8시간 충분한 수면을 취할 것. 일과 삶에 쫓기며 살지 말자. 억지로라도 여가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진행하자.


양띠
하늘을 바라보며 신에게 기도하며 살아가는 시기. 안일과 타성의 늪에 빠지지 말자. 늙음과 죽음은 두려운 것이 아니라 녹슨 삶이 더 무서우니 움직여야 한다. 호랑이도 토끼 잡으려면 달려야 한다. 작은 일도 정성을 다해 성심 성의껏 해야 한다.

원숭이띠
입은 다물고 귀는 열어두어야 하는 시기. 살아가면서 강요에 의해 중요한 결정 내리지 말자. 흥정은 붙이고 싸움은 말려야 한다. 하지만 말수가 적으면 무게 있어 보인다. 헐뜯는다고 화낼 일도 아니니 말로 남을 비난하는 버릇은 버릴 것.

닭띠
은혜나 의리에 너무 연연하지 말아야 하는 시기. 실패는 친구한테도 말하지 말자. 생각하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다. 주변에서 요청할 때만 충고를 하자. 냉정함을 잃는 것을 솔직히 말한다면 마음의 여유가 있을 수가 있다. 단지 감정에 소동이 일어나지 않게 하자.

개띠
인생의 조화와 균형을 잘 맞추어 분위기 맞게 생활하는 시기. 항상 스스로에게 자신의 길을 물어볼 것. 혼자보다는 다른 사람과 더불어 사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성숙한 모습은 생활을 보면 안다. 지혜롭지 못한 삶은 주변 사람들에게도 불행하다. 

돼지띠
대화의 분위기를 민감하게 느끼더라도 흔들림이 없는 삶을 살아가는 시기. 어려운 상황에서 좋은 것을 찾아 가자. 자신의 시간을 소중히 간직할 것. 숨겨진 상대방의 계략을 찾도록 해야 한다. 8마음만 불편하니 읽지 않아도 될 글은 읽지 말자. 

 
#실시간 핫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