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운세] 이달의 운세

[오늘의 운세 (띠별 편)] 무술년 11월 9일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1월 9일~ 11월 15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무술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보기) 11월 9일- 11월 15일

 

물병자리 (1.20~2.18)

지나치게 냉정한 모습을 보이면 상대가 돌아설 수 있습니다. 이번기회에 정성어린 선물이라도 챙겨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그라탕, 새우튀김, 탕수육 ,스파게티,팥빙수,만두

◎ 패션코디- 사랑을 한 층 상승시키기 위해서 무채색 계열의 옷과 코디로 신뢰와 편안함을 조율하세요.

◎ 데이트코스- 예술관, 쇼핑몰, 오락실

 

물고기자리 (2.19~3.20)

흥미진진한 대화와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나의 끼와 돌발적인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신선한 생선초밥, 냉면, 김밥, 샌드위치, 치즈 케이크, 피자

◎ 패션코디- 액세서리나 가방 등에 스웨이드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고 파랑색계열을 패션에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드라이브,호수,놀이공원

 

양자리 (3.21~4.19)

부담스러울 정도로 상대가 애정공세를 퍼부을 수 있겠군요. 나의 매력이 한 층 부각되는 시점이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아이스크림, 샐러드, 케이크, 피자, 그라탕, 팥빙수, 애플파이

◎ 패션코디- 상대의 마음을 꽉 붙잡아 두기위해서는 검정, 베이지색의 액세서리나 패션 코디에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온천,노래방,미술관

 

황소자리 (4.20~5.20)

불보듯 뻔한 만남인데도 상대에게서 도망칠 수 없군요. 정신적으로 갈등과 고민이 뒤섞인 시기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샐러드 뷔페, 분식점, 이태리 음식, 칼국수, 닭갈비, 삼겹살, 맥주.

◎ 패션코디- 튀지 않는 옷으로 코디하고 액세서리나 모자, 벨트, 립스틱 등에 보라와 레드로 포인트

◎ 데이트코스- 콘서트,1일 여행, 온천탕, 보성 차밭, 교외 카페.

 

쌍둥이자리 (5.21~6.21)

노력없이 사랑을 쟁취할 수 없으니 철저한 계획과 이벤트 선물 공세 등으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서로의 원기를 보충해주는 삼계탕, 설렁탕, 피자, 비빕밥, 육류

◎ 패션코디- 진지한 감정이 북돋아나는 노랑이나 브라운, 베이지 색 계통의 옷으로 코디를 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영화관,독서실,

 

게자리 (6.22~7.22)

순발력을 동원해서라도 상대에게 호감이 생기도록 분위기를 띄어보세요. 공통점을 찾아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샐러드나, 샌드위치, 생선 초밥, 야채 스프, 김밥.

◎ 패션코디-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심어 주기 위해 노랑, 주황, 스카이 블루 계통의 색상으로 포인트.

◎ 데이트코스- 카페,쇼핑몰,수영장

 

사자자리 (7.23~8.22)

상대는 그자리에 그대로 있는데 나의 마음이 변화하고 있군요. 의구심과 권태감이 함께 생기는 시간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샌드위치, 애플파이, 냉면, 분식, 김치찌개, 칼국수, 떡볶이

◎ 패션코디- 묘한 매력과 더불어 신비스러운 느낌이 생겨나는 스포티한 옷차림의 보라색 계열로 코디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교외나 조용한 장소, 산책로

 

처녀자리 (8.23~9.23)

오랜만에 느껴보는 설레이는 감정이군요. 누군가의 정성과 애정으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간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샌드위치,쇠고기 요리, 생선초밥

◎ 패션코디- 자신감과 열정을 북돋아 주는 노랑, 빨강 계열의 코디법을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세요.

◎ 데이트코스- 노래방, 액션영화 관람,교외 드라이브, 공연장

 

천칭자리 (9.24~10.22)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나 성숙한 모습을 보여야 할 때이군요. 자신의 매력을 부각시켜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은 매운 음식, 냉면, 국수, 아이스크림, 샤베트등 찬 음식.

◎ 패션코디-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과감한 패션코디와 더불어 블랙, 레드 색상을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공원, 레스토랑, 스포츠 관람.

 

전갈자리 (10.23~11.22)

현재 만나는 상대에게 의구심이 든다면 다른 상대와의 데이트도 괸찮으니 마음이 끌리는대로 움직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샐러드, 두부, 호박죽, 김밥, 스테이크, 튀김음식

◎ 패션코디- 은 장신구로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포이트를 주거나 흰색 계열로 코디에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기차여행이나, 드라이브로 서울의 전경이나 밤 하늘의 야경을 감상, 도서관, 카페

 

사수자리 (11.23~12.24)

심리전에서 이겨야 합니다. 자신있게 만남을 주도하며 지혜롭고 유머러스한 대화를 유도해 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신선한 초밥, 냉면, 김밥, 샌드위치, 치즈 케이크, 피자

◎ 패션코디- 주황, 재즈 와인, 빨강색 계통으로 의상이나 액세서리등 코디에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할 것.

◎ 데이트코스- 긴장이 풀리고 부담감이 없어지는 성당, 박물관, 영화 관람, 근교 카페, 패션, 먹거리 쇼핑

 

염소자리 (12.25~1.19)

본인의 불안정한 심리상태로 상대와의 만남까지 우울해질 수 있으니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하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돌솥 비빔밥, 김밥, 잡채, 씨 푸드 샐러드, 회덮밥, 한정식,소바

◎ 패션코디- 화려한 색상의 옷이 사랑을 한 층 높여 줄 것이니, 화려한 옷이나 장신구로 발랄함과 매력을 발산.

◎ 데이트코스- 교외, 바닷가, 시내구경, 야경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