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인크레더블, '365개 상당의 금액권'의 주인은? 

사진 출처 :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맘스터치 인크레더블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는 통 닭다리살 패티에 계란프라이와 더블 햄, 다양한 채소를 얹은 인크레더블 버거를 13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푸짐한 양으로 ‘입찢버거(입이 찢어질 정도로 두꺼운 버거)’ 별칭을 얻은 ‘싸이버거’의 뒤를 잇는 ‘제2의 입찢버거’가 될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했다. 

맘스터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크레더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맘스터치 홈페이지와 SNS 참여 링크를 통해 간단한 설문에 답한 뒤 리뷰를 쓰고 구매 영수증을 등록하면 된다. 추첨으로 선정된 1인에겐 맘스터치 버거세트 365개 상당의 금액권이 제공된다. 2등(10명)은 맘스터치 상품권 3만원을, 3등(30명)은 신제품 버거 세트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나도 먹고 싶다", "멋진 리뷰 작성 후에 꼭 당첨되야지", "너무 기대기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명에게는 맘스터치 햄버거 세트 365개 상당의 이용권을 증정하며, 10명에게는 맘스터치 3만원 상품권, 30명에게는 신제품 버거 세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13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내달 24일 발표될 예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푸짐한 양과 맛이 어우러진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버거 하나만으로 ‘크고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