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안2신도시 15블록에 들어서 , 4Bay에 다양한 커뮤니티 갖춰 , 도안신도시 인접해 인프라 좋아

 서남부권택지개발 2단계 구역 내 위치하고 도안신도시와 인접한 대전 ‘도안교원에듀타운’이 조합원을 모집하며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한다.

대전 유성구 복용동 94번지 일원(도안2신도시 15블록 일부 대지)에 들어서는 도안교원에듀타운은 지하 1~ 지상 27층, 총 12개동으로 구성돼 전용면적 68㎡~84㎡로 982세대(예정)가 공급된다.

도안교원에듀타운은 3면 발코니 설계로 넓은 공간활용 및 270도 쾌적 전망을 바탕으로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와 4Bay 특화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단지 내 운동시설과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키즈놀이터, 어린이집, 수변공원 등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공동시설을 마련할 계획이다.

단지 밖 환경도 우수하다. 세종, 충남, 충북과의 접근성은 물론 대전도시철도 2호선, 도안IC, 유성복합환승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사통팔달 쾌적한 교통을 자랑한다. 도안신도시와 인접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는 물론, CGV, 건양대병원, 유성구청, 대전시립박물관 등이 가깝다.

단지 앞엔 유치원과 초등학교 신설이 예정됐고 인근에 유성생명과학고, 대전예술고, 대전체육고, 유성중·고, 대전국제중(2019년) 등의 명품학군도 갖췄다.

해당 사업지는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대로 공급되고 있어 다양한 입지적 장점을 바탕으로 향후 시세차익을 통한 프리미엄 형성이 예상되는 등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신규조합원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 대전, 세종, 대전, 충남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 또는 주택 전용면적 85㎡이하 1채를 소유한 세대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042-369-7200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