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반려 생활이 휴먼 생활의 일부분으로 활성화가 되어가고,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강아지분양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애견분양은 한 번 선택 시 한 생명을 책임지는 일이기에 강아지분양은 신중할 수밖에 없는 일이다.

국내 수많은 업체 중 ‘펫갤러리아’는 강아지분양 전문기업으로서 1~3층 300평의 국내 대규모 분양빌딩으로 분양견 300여 마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펫플래너를 통한 1대1 맞춤 시스템에 추가로 반려 생활의 원스톱시스템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네이버 업체 평점 9.9점, 평가 글 4,800건을 기록하며, 실제 분양 후기 10,000건, 홈페이지 일 방문자 수 20,000명 등의 높은 분양률과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강아지분양 고객들이 펫갤러리아를 찾는 이유는 국내의 전문 견사와의 제휴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하여 타 업체 대비 거품 없는 분양가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폭넓게 반려견들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원하는 반려견을 선택하는 데 어려움이 없으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애견분양을 받을 수 있다.

말티즈·푸들·포메라니안·비숑프리제·치와와분양 등을 전문으로 프렌치불독, 웰시코기,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등 특수견들까지 다양한 견종을 분양하고 있다. 분양견들은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하여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한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다. 또한, 300여 마리의 분양견들마다 담당자 배정 및 부서별 관리를 통해 분양 이후에도 애프터홈케어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펫갤러리아의 강아지분양 사후서비스로는 평생 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펫갤러리아 관계자는 “수많은 애견브랜드 중 펫갤러리아를 선택해주시는 고객분들의 발걸음으로 자사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 그 보답의 의미로 10주년 이벤트와 동시 11월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인근지역인 김포,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에서 많은 고객들과 연예인 분들이 찾아주셔 인기를 끌고 있다. 강아지분양샵 창업 지역으로는 송파, 잠실, 강남 등의 서울권에서 문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 이벤트 및 후기 등은 각 강아지분양 지점 콜센터 및 강아지분양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