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운세] 이달의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별자리 편)] 2018년 11월 17일(---띠별/생년월일 운세)

 

물병자리 (1.20~2.18)

마음이 들떠 있으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겠어요. 긴장이 풀리면 실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어진 일에 집중하세요. 전공이나 업무에 관련된 수업을 들어보는 것도 좋아요.

애정운: 화려한 만남보다는 서로의 감정 교감 위주로 데이트를 이끌어 나가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겠군요.

 

물고기자리 (2.19~3.20)

어떻게 현재 상황을 타개하고 이끌어 갈 것이냐에 대한 현명한 선택이 필요해요. 잠재된 통찰력을 동원하여 이성적인 판단을 하세요.

애정운: 멋진 추억과 시끌벅적 요란스러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입니다.

 

양자리 (3.21~4.19)

즐겁지만 감정 기복이 있는 날이에요. 정도를 넘지 않도록 감정을 다스리세요. 자신의 내면에 주의를 기울이고, 현실에 맞도록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애정운: 커플은 서로의 매력에 반해서 설렘이 가득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황소자리 (4.20~5.20)

현실에 만족할 수 없으니 마음이 불안하겠네요. 피할 수 없다면 순응할 수밖에 없어요.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말고 자신의 결정과 의지를 믿으세요. 상황을 유지하는 데 힘써 보세요.

애정운: 둘 만의 오붓한 시간도 좋지만, 이번 기회에는 여럿이 함께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대인 관계 때문에 힘드니 고달픈 시기에요.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또한, 음주 가무로 인해 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술자리는 될 수 있는 대로 피하세요.

애정운: 두 사람의 만남을 재충전하기 위해서 깜짝 선물을 준비하거나 이벤트 등으로 설렘을 만들어 보세요.

 

게자리 (6.22~7.22)

오늘은 에너지가 저조한 상태이므로, 누군가의 조언을 얻어 상황에 대처하세요. 잠시 문제에서 벗어나 마음을 가다듬고 상황을 다시 한번 정리하는 것도 좋아요.

애정운: 데이트를 좀 더 적극적으로 진행하세요.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동원해서 상대를 기쁘게 해주는 것이 포인트

 

사자자리 (7.23~8.22)

서두르지 말고 타인과 협조하여 이익을 나누어보세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시간을 투자하세요. 대인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방면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될 거예요.

애정운: 서먹했던 일이 있었다면 솔직한 대화로 훌훌~ 털어버리고 관계를 빨리 개선해야 할 시점이군요.

 

처녀자리 (8.23~9.23)

오늘은 신중하게 일을 처리해야 후회가 남지 않아요. 타인과의 관계에 따라 이익과 손해가 결정되니, 고정관념을 버리고 상대의 말에 경청해보세요. 현실적인 대안이 필요한 날이에요.

애정운: 걱정했던 일들이 말끔히 해소되고 만남 자체가 나의 매력이 한 층 주목받으며 상대와 가까워지겠군요.

 

천칭자리 (9.24~10.22)

계획을 실천하려는데 여기저기서 뜻하지 않은 일이 생겨 당혹스럽겠군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조만간 문제가 해결되고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될 거예요.

애정운: 서로에게 충분한 어필이 필요한 시점이군요. 외적인 매력이 아닌 내적인 진실한 매력을 발산해 보세요.

 

전갈자리 (10.23~11.22)

겉으로는 멋진 모습으로 무엇이든 척척 해결하는 당신이지만, 왠지 모를 공허함이 느껴지네요. 몸과 마음의 피곤함이 한순간에 밀려올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세요.

애정운: 애정 운이 최고조로 상승하고 있군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즐겁고 진지합니다.

 

사수자리 (11.23~12.24)

나의 본업에 집중하세요. 힘든 일이 있다면 한걸음 물러서서 관망하는 것이 바람직해요. 이직 등 중대한 제안이 있을 수 있으니, 현재보다 미래를 생각해서 진지한 판단을 내리세요.

애정운: 솔로는 친구와의 담소로 행복한 날! 커플은 고집을 자제하고 상대방의 취향에 맞추어 만남의 분위기를 바꾸어 보세요.

 

염소자리 (12.25~1.19)

얻고자 하는 것이 많으니, 감정 기복이 심해질 수 있어요. 현재 당신에게 주어진 일에 먼저 집중해 보세요. 이성 간의 언쟁을 피하세요.

애정운: 감정이 복받치는 하루^^ 서로에게 상처를 주거나 만남이 지루한 날. 배려심과 편안함으로 승부를 걸어야 하겠네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