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쌀쌀해지고 연말이 점차 다가옴에 따라 친구, 가족 등 다양한 이들과 연말모임을 가지기 위해 다양한 장소를 알아보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특히 많은 이들의 입맛을 만족시켜야 하고, 음식점의 분위기 또한 중요하게 따져야 하는 회식의 경우 보다 꼼꼼히 장소를 선택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 가운데, 부산 명지 맛집 ‘산골애’에서 다가오는 연말모임과 회식을 건강 보양식으로 식도락을 만끽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 산골애는 수제 누룽지 오리백숙과 닭백숙, 이 밖에도 오리 주물럭, 오리 훈제, 오리 생고기 등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통해 요리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몸보신을 위해 보양식을 찾는 이들의 발길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수제 누룽지 오리백숙은 건강하고 부담 없는 메뉴로 식사 후에도 속이 편안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메뉴로 꼽힌다. 10가지 한약재를 우려낸 육수와 100% 국내산 1등급 오리, 찹쌀과 녹두로 직접 만든 누룽지 죽은 뛰어난 영양과 맛을 자랑하고 있으며, 오랜 시간 푹 고아내 부드러운 육질까지 느껴볼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음식이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산 1등급 오리를 저온 숙성하여 부드러운 식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으며, 10가지가 넘는 한약재의 비법 육수가 들어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음식“ 이라며, “맛과 영양소를 풍부히 즐길수 있어 연말모임이나 송년회 자리로도 최근 예약이 몰리고 있다.“고 전했다.

쾌적하고 넉넉한 규모의 실내 좌석과 넓은 홀은 물론 주차 시설이 잘 조성되어 있어 다가오는 부산 연말모임이나 송년회, 회식 등으로 방문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